먹고즐긴것/메인메뉴

[네네치킨]체다치즈맛의 시즈닝의 짭짤한맛이 강한 네네 스노윙치킨 22.01.04 솔직후기

냠냠연이 2022. 1. 4. 19:43
728x90
반응형

[네네치킨]
체다치즈맛의 시즈닝의
짭짤한맛이 강한 네네 스노윙치킨🍗


신전떡볶이 한바탕과 함께 먹을 치킨으로 BHC 뿌링클을 먹을까했는데 근처 BHC가 오픈시간이 1시라서 너무 점심이 늦어져 급하게 경로변경해 먹게된 네네치킨 순살 스노윙치킨!
네네 순살치킨은 왠만하면 다 잘튀겨져오고 닭자체도 맛있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편이라 평소 먹어보지못한 스노윙치킨을 주문했다

스노윙 순살치킨의 가격은 20,000₩
배달비 3,000₩
= 23,000₩


기본적으로 순살 스노윙치킨 한마리+치킨무+코우슬로+허니머스타드소스+콜라500ml한병+리뷰이벤으로 받은 미니핫도그2개로 구성되어 있었다


스노윙치킨 과아연? 그맛은????
내가 원하던 맛은 단짠의 시즈닝이였는데 네네치킨의 스노윙치킨 시즈닝은 체다치즈?같은 짭짤한맛이 95프로 이상 차지하는 시즈닝으로 단맛은 거희없는 체다치즈류를 좋아하면 몹시즐길? 그런맛이었다😅
갠적으로 나는 체다치즈는 라볶이나 로제떡볶이등을 제조해먹을때 제외하고는 선호하는편이아니라 아쉽게도 금방 배달받은 치킨이었지만 극선호?는 아니었다

체다치즈맛? 짠치즈의 맛을 좋아한다면 네네치킨 스노윙치킨을 도전해봐도 좋을듯 하다
치킨 주문시 리뷰이벤으로 받은 미니핫도그 2개는 찹쌀피인듯한빵피안에 흰치즈에감싸진 소세지가 있는 미니핫도그였는데 맛이 괜찮아서 어떻게보면 나에겐 짠느낌이 강한 스노윙치킨을 먹는데 힘이 되어주었다


신기하게도 바로먹은 스노윙치킨보다 식은 스노윙치킨이 오히려 내입맛에 맞았다
기존에 먹던 시즈닝치킨의경우 보통 단짠이거나 치토스느낌의짠맛만 먹어봣는데 체다치즈느낌은 첫도전이라 처음엔 놀랐지만 나름 나쁘지는 않았다


체다치즈류 시즈닝을 좋아한다면 네네치킨 스노윙치킨을 먹어봐도 좋을듯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네네 스노윙치킨은 이번경험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오늘도 점심으로 치킨+신전한바탕 잘먹었다
냠냠😋🤤😋!!! (신전로제개JM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