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베리힐/VERY HILL/부산 만덕]케이크와 구움과자가 맛있는 만덕 베리힐 21.11.26 예약포장 솔직후기

냠냠연이 2021. 12. 2. 11:21
728x90
반응형

[베리힐/VERY HILL/부산 만덕]
케이크와 구움과자가 맛있는 만덕 베리힐
http://naver.me/FNmfCELJ

베리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베리힐 인스타
https://instagram.com/cafe_veryhill?utm_medium=copy_link


주소
부산 북구 만덕대로290번길 55 선경그린빌라 1층
(= 부산 북구 만덕동 254-16 선경그린빌라 1층)

전화번호
070-0000-0008

찾아가는법
부산 지하철 3호선 만덕역 3번출구에서 도보 304m
(ㄴㅇㅂ지도에 위치가 반대편건물로 잘못표시되어있는듯하여


딸기케이크가 맛있다는 베리힐
한달에 몇번 문안여는 그곳 예약해서 구매안하면 구매가힘든 그곳! 베리힐
빵순이 내가 빠질수 없어 드디어 늦었지만 예약후 방문해보았다🏃🏻‍♀️💨

베리힐 방문전에 11월에 꼭방문하리라 다짐하고 11월 오픈일이 나오기를 기다렸다 10월과 동일하게 11월도 매주 금요일에 매장문을 열었다 나는 11월에 금요일중 딱하루 11.26일이 쉬는날이라 이날 방문하기로 맘먹었다 11.25일날에 혹시나 예약도 마감될까 싶어 미리예약하기위해 인스타>카카오톡 베리힐 채팅창을 열어 예약문의를 드렸다
예약은 오픈 하루전날 11.25일 밤에 인스타에 오픈 해당일 라인업과 함께 예약가능품목등이 뜨면 가능했다
오픈 하루전날 밤에 인스타에 라인업이 뜨면 맘에드는 품목을정해 카톡 베리힐(인스타에 링크가 있음)로 예약주문 하면된다 예약주문 요청하면 사장님께서 예약방법을 상세히 알려주신다😊
밤에 기분좋게 예약완료 하고 숙면을 취했다


다음날 11/26일 4시마감전 이리저리 빵먹으며 일정을 소화하고 3시반정도에 베리힐에 도착하였다🥰
부산 지하철 3호선 만덕역에 내려 3번출구로 나가 도보 10분이내에 베리힐에 도착할수있다 뚜벅초인 나도 어렵지않게도착했으니 초행길이라도 어려움없을듯 하다🏃🏻‍♀️💨 (베리힐로갈때는살짝아주살짝내리막이고 만덕역지하철로다시갈때는아주살짝의오르막이라고하기도민망한정도기에 몸이 불편하지않다면 방문에 어려움없을듯함🤔 만덕역 자체가 엄청 지하에 있다보니 가끔올때마다 좀 신기하긴하다🙃)

만덕 베리힐 입구!
도착했을 당시에 안에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문에 서계셔서 안에 사람들이 많은가…? 하고 안에서 나오실때까지 밖에서 잠시 기다렸다🤔
오래걸리지않아 안에서 손님이 나오고 사장님으로 보이시는분도 배웅?인사를 하시며 나오셨다
전손님을 배웅하시고 우리를 안으로 맞아주셨다
매장안에 손님이 많았던게 아니라 매장이 소담하니 협소하고 포장전문?이다보니 한팀?씩 들어가는 정도가 적당해보였다


매장안에 들어서서 안심콜을 완료하고 주문자 확인 후 사장님께서 포장을 준비해주셨다 포장은 손잡이가없는 종이봉투 괜찮으신지 여쭤보시고 거기에 넣어주셨다(난 베리힐방문전에 희와제과에 들러 그때 100원주고산 종이가방이있어 희와제과 종이가방에 쏙! 넣었다😁)


포장해주시는 사이에 가게안을 살짝 둘러보았다
가게가 소담하기도하고 워낙 잘팔리다보니 매장방문당시 추가로 현장구매 할수있는 디저트는 초코케이크?하나뿐이었다😲…omg!
이미 케이크2개를 예약주문했기에… 더 구매하지않고 아쉬웠지만 예약주문한 제품들만 계산했다😂

<구매한 품목>

딸기보틀케이크 1조각 6,000₩
바밤바케이크 1조각 6,000₩
솔티카라멜휘낭시에 1개 2,500₩
초코칩쿠키1개 1,800₩
=총 16,300₩💳 결제✨


곧 이쁘게 해주신 포장을 받아 미리 예약금 제외한 금액을 결제하고 베리힐 매장에서 나왔다
사장님께서 방문전 상담때도 매장에서도 친절하셨고 인사배웅도 해주셔서 좋았다😊


나오자마자 너무궁금보스해서 쪼꼬마난 솔티카라멜휘낭시에를 일행과 반반또갈라서 입에 넣었다
오홍~🥰 버터향과 풍미가 있고 겉은바삭하기보다는 보통의 단단함에 안은 촉촉하고 전체적으로 파운드케익의 느낌의 질감과 맛에 위에 아주적정히 뿌려진 소금의맛과 카라멜이 조화가 좋았다😊 나는 갠적으로 겉바속촉 휘낭시에를 가장좋아하는데 완전 겉바가 아니었지만 먹었을때 보통이상의 괜찮은 휘낭시에 였기에 이번에 현장 추가구매 못한 기본휘낭시에 초코초코한 더티휘낭시에 등도 먹어보고싶다생각했다🤔!(담기회에…꼮…!!!!)

솔티카라멜 휘낭시에💕
베리힐에서 만덕역으로 올라?가는길

쪼꼬미를 뽀사먹으며 다시 만덕역으로 살짝의 오르막아닌오르막을 10분도보하지않아 지하철을 타고 빵수니 뚜벅초는 집으로 향했다 집에가자마자 씻고 바로 궁금했던 딸기보틀케이크를 먹었따☺️


딸기보틀케이크는 손바닥만한 사각보틀에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가 올라가있는 조각케익같은 느낌인데 생크림이 너무안달고 적정히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우유맛이 느껴저서 하루쟁일 빵을많이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에 쑥쑥 들어갔다 빵은보통시트였는데 건강히 달달하면서 유유맛? 생크림과 달콤보다 새콤함이 더 있는 딸기의 조화가 몹시 좋아서 순식간에 순삭했다😲ㅋㅋㅋㅋ 다음에 제대로된딸기철 2월이나 되서 한번 홀케익을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딸기케이크까지 먹고나니 이날 아주 빵을 충분히먹어 더이상빵은 먹지않고 바밤바케이크 비주얼만 살짝구경하고 다음날 먹어보았다


다음날 바밤바케이크를 먹어보았다
바밤바케이크는 치즈케이크에 동그랗게 밤무스?밤크림?이 올라간듯 했다 맛은 별기대안했는데 헉! 기대없이 먹어서인지 더 맛이좋았다🥳
딸기보틀케이크처럼 엄청 맛이강하거나 하지않는데도 적당히 살짝 달달하면서도 풍미가 있었다 치즈케이크도 너무 꾸덕한것도 너무퐁신한거도아닌 밀도가있지만 먹기딱편한정도의 치즈케이크였고 위에올라간 크림?덩어리도 부담없이 치즈케이크와 너무잘어울렸다 다음에도 또사먹고싶은 정도의 맛이었다😘

마지막으로 구매후 3일?뒤에 먹게된 초코칩쿠키!
(생각없이 먹어버려서 사진이없…😅)
처음에 구매했을때 솔티카라멜과 입에같이 쏠랑넣으려고했는데 내가좋아하는 르벵쫀득쿠키류가 아니라서 스리슬쩍 먹기를 미뤘던 초코칩쿠키👀
사고까먹고있다가 급생각나서 입에 털어넣어보았다
처음에샀을때 단단해서 먹으면 바로 부셔지는 수분기없는 단단쿠키일거라 짐작했는데 먹어보니 단단하지만 나름의 포슬함도있고 도우 맛도 갠적으로 좋아하는 쿠키의 달달한 맛이라 괜찮았다 초코칩도 가득 올라가있어 당이 파바방 차올라서 기분좋았다😁

이번 베리힐 방문을 통해 이틀동안 입이너무즐거웠다
요즘 방문하는 디저트집 모두 자극적이기보다 슴슴하니 달달하고 부담없이 건강한느낌의 디저트들을 먹고있는데 너무 좋다🥰
베리힐에서 먹은 딸기보틀케이크 바밤바케이크 솔티카라멜 초코칩쿠키 모두 너무잘먹었고 특히 딸기보틀케이크를 먹고나니 딸기홀케이크를 먹어보고싶었고 다른 구움과자들도 다음에 방문해서 다먹어보고싶어졌다 한달에 문을 몇번 열지않아 사먹기는 힘들지만 사먹어볼만한거같다🥰

만덕근처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싶다면 구매하기 힘들지만 베리힐/VERY HILL에 들러보면 좋을듯 하다

이날도 베리힐 방문으로
입도 마음도 너무행복했다🥰
냠냠 쩝쩝😋
또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