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메인메뉴

[실비집] 부산 중앙동 석쇠쭈꾸미 빈대떡 맛집 실비집 21.11.02 방문후기

냠냠연이 2021. 11. 8. 16:12
728x90
반응형

[실비집] 부산 중앙동 석쇠쭈꾸미 빈대떡 맛집
http://naver.me/FRDW7A1c

실비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1 · ★4.33 · 2TV생생정보 285회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중구 해관로 22-8
(= 부산 중구 중앙동1가 22-3)

전화번호
051-245-6806

휴무
매주 일요일
(요즘은 코로나로 매주 일요일에 휴무라고…)

점심특선 주문가능시간
월~토 / 11am~2pm

찾아가는법
부산 지하철1호선 중앙역 1번출구에서 도보 123m


급 매콤한 무언가가 먹고싶었다
뭘먹지…? 점심특선이 아주 괜찮은 실비집…?
실비집으로 평일 점심에 결정!!!
바로 실비집으로 후다닥 방문했다🏃🏻‍♀️💨


실비집옆에 뚱보집이 위치해있다😊 쭈꾸미와 빈대떡이유명한 두집이 나란히 위치해있음~ 두집다 유명한대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찾는집이 다른듯 하다
나는 뚱보집은 가본적없고(뚱보집은 점심특선이 없음)실비집 점심특선이 가격도 맛도 좋아 점심에 실비집에 종종 방문한다

12시 반쯤 실비집도착했다 점심시간이라 붐비지않으려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식당안이 한산해서 좋았다
가게에 들어와 안심콜 먼저하고 입구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점심특선 쭈꾸미정식 2인에 빈대떡 반접시를 시키고 가게를 둘러보았다
(점심특선은 월~토 11시부터~오후 2시까지 주문가능/코로나로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셨다)

쭈꾸미정식 1인 6,000₩
빈대떡 반접시 8,000₩


직원분께서 물을 먼저 가져다주시고 곧이어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다 밑반찬으로 장아찌 금방계란에 부친 따끈한 맛살 김치 미역줄기무침 콩나물무침 따뜻한간장어묵볶음이 나왔다 맛살과 어묵볶음이 따뜻하게 금방 해주신듯하여 좋았고 전체적으로 밑반찬이 간간하니 맛이 괜찮았다


밑반찬을 먹으며 기다리니 곧이어 빈대떡, 쭈꾸미, 밥, 국을 가져다 주셨다


쭈꾸미는 엄청야들야들하지는 않았지만 쫄깃?한편이라 나처럼 잘체하는 사람은 꼭꼭씹어먹는게 좋을듯 했다 쭈꾸미에 매콤한 양념을 전체적으로 잘발라 구워주셔서 불향과함께 맛있었다 양념은 엄청맵지는않았고 불닭보다 조금 덜매운정도로 느껴졌다 그냥 쭈꾸미만 먹기도하고 쭈꾸미에 마요를 찍어먹기도하고 깻잎에 쭈꾸미를 싸먹기도하고 빈대떡이랑도먹고 밑반찬이랑도같이먹고 콩나물국이랑도먹고 적당히 기분좋게 매운맛을느끼며 맛있게 잘먹었다


첫방문했을때 시켜먹고 너무맛있었던 빈대떡!
이번방문에도 빈대떡반접시를 주문했다😊
점심에 밥과함께 맛보기 좋은 양이라 반접시 주문이 가능해서 너무 좋다
빈대떡에 숙주와 고기 등이 가득들어 있어 씹는맛이 좋고 맛있다 겉면은 바삭바삭 노릇노릇하고 속은 촉촉해서 너무 맛있었다👍
그냥먹어도 간간하니 맛있고 같이나오는 새콤한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쭈꾸미랑 같이먹어도 너무맛있다😋


쭈꾸미와 빈대떡을 요리조리 그냥도먹고 싸서먹고 먹다보니 후루룩 다먹었다😅
오랫만에 방문한 실비집에서 불향가득 매콤한 쭈꾸미와 바삭한 빈대떡으로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 기분이 좋았다🥰

남포동/중앙동 근처에서 매콤한 쭈꾸미가 먹고싶다면
점심특선이 있는 실비집에서 쭈꾸미정식을 먹어보면 좋을듯 하다

이날도 점심한끼 든든하니 맛있게 냠냠 쩝쩝😋
너무잘먹었다👍
불향나는 빨간매콤한 양념이 너무맛있어
석쇠불고기도 담엔 먹어보고싶다😍
쭈꾸미+빈대떡 조합이 생각날때
실비집 또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