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제주마음샌드

냠냠연이 2021. 9. 29. 16:42
728x90
반응형

제주마음샌드(제주공항 내에 있는 파리바게트2곳에서만 판매하는 달다구리)

제주마음샌드
나의마음을사로잡았다
일단 사기치열하다는 말!말!말! 부터 마음을 뛰게한다
(나는야 불나방🔥서타일)

https://www.paris.co.kr/promotion/jejusanddelivery3/

제주 마음샌드 사전예약 오픈! | 파리바게뜨

www.paris.co.kr

(사전예약을 원하면 위에링크들어가서 앱을깔아서 주문하면된다 내가 두번정도 해본결과 9시30분에 땡시작과동시에 주문하여결제까지 완료를 1분안에하는게좋을거 같다 아무리오래걸려도 2분안으로! 안그러면 아래 실패느낌의 메세지와함께 못살수도있음😶)

실패스멜메세지1
실패스멜메세지2

파리바게트 마음샌드는 오직
제주도에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많은 파바중에서도 제주공항에있는
파리바게트 제주공항점
파리바게트 제주공항탑승점
두곳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마음샌드 현장구매의 경우 제주공항 2지점 모두방문해본 경험상 제주공항점 제주공항 국내선3층 1층게이트쪽에 위치한 곳이 현장구매가 더 쉬울것같다 탑승동에 있는 제주공항탑승점은 마음샌드를 모르고있던사람들도 탑승전에 마음샌드굽는냄새에 다사가는지 나처럼 미리예약하는 분들의 수량으로 빼놓는거도있겠지만 soldout으로 재고를 볼 수 없었다 많이사고싶다면 미리 해피오더로 예약주문도하고 집에가는날 제주공항 두지점 모두 방문해 구매가능한 매장에서 현장구매 하는것이 가장좋을것같다)

제주도 출발 3일전부터 하루전까지 해피오더 앱으로 9시30분부터 사전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그래서 나도 3일전 바로 주문을 도전했고
그 유명한 제주마음샌드 한박스(10개입) 구매를 성공했다😁👍

3일뒤 두근두근 하는 맘을 안고 제주로 향했고
제주공항 도착하자마자 바로 픽업을 하기위해갔다
(제주공항으로 도착한날이기에 제주공항점에서 수령을 선택했다)

파리바게트제주공항점은
3층 1번게이트에 위치해있다

제주공항 국내선 3층1번게이트 지나서
출구말고 반대편 안쪽에 보면 특산품?판매장 근처에 있음
쟌! 달려….🏃🏻‍♀️

나는 일단 10개입 한상자를 예약한터라 터덜터덜 지친몸을 끌고 가보았다 다다다다!!!🏃🏻‍♀️💨

오잉? 이게무슨일이야
사기힘들다던 마음샌드가 산더미로…?🤭🤭🤭
줄이 줄줄줄 서있는 사진들을 많이 봣는데… 힘들게줄서서 산다고했는데 친구도 못사고 제주도에서돌아왔는데…!!!😧😮


하도 사기어렵다는말을봐서 갸우뚱 다예약분인가?
하고 혹시나 몰라 직원분께 여쭤보니 모두 살수있는 제품이라고 1인 2개 구매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다
와우…! 내가운이좋은건가?
하지만 나는 이미 1개를 해피오더로구입해서 (하루 1인 2상자기때문에) 1개만 추가로 구입가능했다
아쉽😥….!

소듕한 나의두박스🥰


고히 계산하고 내품에 데려왔다
렌트카를 픽업하고 바로 개봉!


달콤한 시간을 선사받기위해 당장 입으로

앗…!🥳
내가좋아하는맛이다
이리저리 봤던말론 국희샌드같은맛이라고봤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국희샌드랑 한거지 이런류의 시판과자의 대표가 국희샌드이기에…? 비교하지 않았을까 싶다 국희샌드랑비교하기엔 마음샌드는 다르다
국희샌드랑 비교해서 말하자면 마음샌드는 많이 고급진 국희샌드랄까…
갠적으로 생각하기에
국희샌드가 그냥커피라면 마음샌드는 TOP랄까😅

맛은 굉장히? 좀? 단편에 속하고(단맛에대한 개인차가있을듯…!) 프랑스버터와 우도땅콩 그리고 카라멜이 느껴지면서 달달하고 겉에 샌드과자는 식감이 타르트지같은느낌이랄까

결국엔 한마디로 많이단편에 프랑스버터 우도땅콩 카라멜의 조합이 아주좋은 맛있는 달다구리다 라고 말하고싶다😊

마음샌드
1일 1인 2박스구매제한도있고
구매도쉽지않아 슬프지만
마음샌드 놓치고 싶지않다
또살수있으면 또 사고싶다 많이…
제주도에서 판매하는 여러 달다구리중 (신효귤향)과즐만큼 그이상맛잇는것은 마음샌드가 아닌가 싶다

오늘도 맛있게 냠냠! 꿀꺾!
🥰마음샌드좋아요💕

반응형

'먹고즐긴것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아떡집  (2) 2021.10.06
오드랑베이커리  (0) 2021.10.01
디저트시네마  (0) 2021.09.20
남포당  (0) 2021.09.19
화봉커피  (0) 2021.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