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엔에프커피/NF COFFEE/덕천역]덕천 동물성생크림으로 만든 딸기생크림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엔에프커피 21.11.07 방문후기

냠냠연이 2021. 11. 9. 13:55
728x90
반응형

[엔에프커피/NF COFFEE/덕천]
동물성생크림으로 만든 딸기케익이 맛있는 카페
http://naver.me/I5F5CFfF

엔에프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2 · ★4.7 · 매일 12:0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북구 의성로122번길 64 1층
(= 부산 북구 덕천동 415-46 1층)

전화번호
010-6442-0526

휴무
매주 월요일

찾아가는법
부산 지하철 3호선 9번출구에서 도보 227m


점심식사 후에 딸기생크림케익이 너무먹고싶었다
너무 먹어보고싶은 만덕 베리힐 딸기케이크는 이번달(11월)은 금요일만 오픈하고 11월 말쯤은 되야 딸기케이크가 나온다고 해서 갈수 없었고🥲 그래도 맛있는 딸기생크림케이크를 먹고싶어 고민하다가 일전에 먹어본적 있는 엔에프커피 딸기생크림케이크를 먹기위해 망설임없이 방문결정! 🍰🚶🏻‍♀


후다닥🏃🏻‍♀️💨
엔에프커피에 도착했다
가게안에는 두팀정도 디저트와음료를 즐기고계셨고 배달주문이 많은듯 했다
안심콜을 하고 먹고싶던 딸기생크림케이크1조각+수제청레몬에이드1잔 포장주문했다

딸기생크림케이크 6,500₩
수제청레몬에이드 6,000₩
(원래 가격에서 포장주문으로 10%할인 받음😊)


포장준비 해주시는동안
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들도 구경하고👀
화장실도 가고 카페 내부도 요리조리 구경했다
맛있는 케이크류가 가득해서 여러가지 다~먹고싶었지만 당조절을 위해 꾹참았다😂


계산대쪽과 케이크쇼윈도우쪽에 다양한 초들이 많아서 이쁘게 케이크를 먹고싶을때/ 특별한달 초를 같이구매하면 좋을것 같았다😊


화장실은 카페 카운터 옆쪽으로 가면 보이는데 남녀공용 한칸으로 되어있어 아쉬웠지만 손세정제와 핸드타올이 있어 좋았다


카페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가구들과 베이지톤으로 꾸며져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이었다


곧 포장이 나와 받아들고 케이크를 맛있게 먹기위해? 대저생태공원으로 향했다🏃🏻‍♀️💨
4시쯤 도착해 공원벤치에 앉아 바로 케이크를 먹었다
케이크 크림이 살짝 녹았을까 걱정했지만 괜찮았다


엔에프커피 딸기생크림케이크는 동물성생크림을 사용해서 그런지 인위적인맛이나 자극적으로 달지않고 맛있게 적당히 단맛이나고 부드럽고 우유맛이 가~득한 생크림이라 느끼하지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너무좋았다 안에 든 딸기는 제철이 아니라 아직 달달하기보다 많이 새콤한편이었다 생크림이 맛있어서 딸기가새콤해도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한조각더 먹고싶다 생각이들었지만 한조각만 구매해서 생각나게 아쉬움을 남기고 딸기가 달달해질때 다시 또 사먹어야겠다 생각했다😋

바람이 살짝 불었지만 오후 햇살이 적정히 너무좋았다
맛있는 딸기생크림케익을 먹으면서 대저생태공원의 이쁜뷰를 보니 최고였다👍


덕천근처에서 딸기생크림케익이 먹고싶다면
덕천엔에프커피를 들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이날도 달달한 딸기생크림케익 냠냠 쩝쩝😋
행복한 하루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