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카페호밀/호밀/HOMIL] 금정구 잠봉뵈르 크로아상 맛집 카페호밀 21.11.03 방문후기

냠냠연이 2021. 11. 4. 12:23
728x90
반응형

카페호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6 · ★4.61 · 목요일 10:30 - 18:00,금요일 10:30 - 18:00,토요일 10:30 - 18:00,일요일 10:30 - 17:00,월요일 휴무,화요일 휴무,수요일 10:30 - 18:00

m.place.naver.com

[카페호밀/호밀/HOMIL]
금정구 잠봉뵈르 크로아상 맛집 카페호밀
http://naver.me/FFvi4TPV


주소
부산 금정구 금샘로 34 (= 부산 금정구 장전동 503-6)

전화번호
010-3156-0234

영업시간
10:30am~6pm
*일요일 10:30~5pm

휴무
매주 월, 화


찾아가는법
-도보(약30분)
부산 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 도보 1.6km
-버스(약10분)
온천장역 SK허브스카이 정류장(06012)에서
203승차 > 광명사 하차 > 도보 104m(2분)


DOT미술관을 방문했다가 우연히 알게된 카페호밀
첨봤을때 외관만 보고 한번방문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알고보니 잠봉뵈르도 다른 빵들도 맛있다고?!
빠른시일내에 가봐야지만 몇달하다가 드디어 어제 방문했다🥳

나는 부산대에를 통해 산을타고 산책하면서 갔다
🚶🏻‍♀️💨💨💨
수요일 4시반이후 방문이라 그런지…
가는길에 매장에 전화로 알아보니 빵이 많이 품절되서 먹고싶었던 빵을 다먹진못했다😂
가는길에 혹시 남은빵도 품절될까
많이안남은빵은 전화로 킵요청 드렸다
(잠봉뵈르/올리브빵/아몬드크로아상 3개)

드디어 카페호밀에 도착🤗


카페안으로 인!🥳
안심콜을 한 후 주문했다
다양한 빵들과 바스크치즈케이크도 있었다

메뉴판

아까주문해뒀던 빵3개(잠봉뵈르/올리브빵/아몬드크로아상)에 갈릭바질크로아상1개 아이스아메리카노1잔을 추가🙆🏻‍♀️ 했다 먹고싶던 소금빵 소금앙버터 올치베이크 코코넛크로아상은 먹지못해 아쉬웠다🥲

올리브롤 3,000₩
아몬드크로아상 4,500₩
잠봉뵈르바게트샌드위치 8,000₩
갈릭바질크로아상 4,500₩
아메리카노 아이스 4,000₩
=총 24,000₩

진열대에 남아있던 빵들


주문 후 진동벨을 받고 매장 밖에 벤치에서 먹고가기로 하고 준비해주시는 동안 가게안을 둘러보았다
카운터 앞에 메뉴 안심콜안내 두두포인트적립 제로페이바코드 등이 있었고 바스크치즈케이크 쇼케이스위에 빵보관법 냉동빵 맛있게 먹는법 설명이 있어 좋았다
매장은 소담한 편이었지만 가게안 가게밖으로 앉을 테이블이 많아 좋았다😊


십분정도 안되서 주문한 메뉴가준비되었고 픽업해서 매장 밖 테이블에 앉았다
방문 당시 매장에 손님이 없었고 날씨가 너무춥지않고 살짝선선한 정도라 야외테이블에 앉으니 딱좋았다
(산? 쪽이다보니 벌레가 좀꼬이는점은 유의…하기🤣)


하나씩 맛보기 시작🥳🥳🥳
빵 전체를 다데워서 준비해주셔서 좋았다


먼저 올리브빵을 먹었다
자극적이지않고 빵자체가 맛있었고 올리브도짜지않는데 전체적인 조화가 심심한듯 좋았다
심심한듯 맛이있는 식빵류? 발효빵류?를 좋아한다면 먹어보면 좋을듯 하다


갈릭바질크로아상
일반적인 크기의 크로아상으로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빵을자르니 바질향이 초ㅑ앜~났다 필링이나 앙금은 따로 들어있지 않았지만 겉과안에 적정히 발린 바질크림치즈와 갈릭소스 맛의 조화가 너무 맛이 좋았다😋 마늘빵 바질빵 크로아상을 좋아하면 좋아할듯하다 본인은 굉장히 만족했다🤗


아몬드크로아상은 안에 블루베리잼?이들어 촉촉한 느낌과 블루베리뱀의 향과 맛이 굉장히 강해 아몬드크로아상이긴한대 블루베리잼 크로아상이라고해도 될것같았다 개인적으로는 내입에는 호는아니었다
크로아상에 잼을 찍어먹는느낌과 안에 들어있는 느낌은 달랐다 크로아상에 잼을찍어먹으면 잼을 기호에따라 조절할 수 있지만 아몬드크로아상에는 이미들어있기 때문에 호불호가있을듯 하다
블루베리잼과 크로아상의 조합을 좋아한다면 한번 도전해보면 괜찮을것 같다


마지막으로 잠봉뵈르바게트샌드위치를 먹었다
바게트빵자체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쫄깃해서 맛있었다 안에든 소금집 잠봉+버크셔k잠봉 발효버터 고다치즈 바질페스토 그리고 조금씩들어있는 볶은양파 올리브와 빵의조화가 느끼하거나 짜거나 하지않고 맛있었다 카페호밀에서 처음 잠봉뵈르를 먹어봐서 어떤잠봉뵈르가 맛있다는것은 모르지만 내입맛에 카페호밀 잠봉뵈르가 자극적이지않고 빵도 안에든재료도 슴슴하니 건강한느낌으로 맛있었다 이번 경험으로 앞으로도 잠봉뵈르 맛집이라하면 다먹어보고싶어졌다😋


나는 커피를 마시지않아 일행의 입을 빌리자면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이 산미가 강한편인거 같다고 했다

빵을 다~먹고
화장실을 잠시들렀다가 집으로 향했다
화장실은 남녀각각 나뉘어져 있어 좋았다
전체적으로 화장실은 깔끔하고 잘꾸며져 있었다
여자화장실은 1칸안에 세면대 변기가 하나씩 마련되어있었다 세면대쪽에 핸드타월과 손세정제 세니타이저가 다 있어서 더좋았다


어제 카페호밀을 드디어 방문할수있어 넘좋았다
빵이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맛이 좋았다
제일 맛있었던 빵은 갈릭바질크로아상 잠봉뵈르였고 나머지빵들도 다 좋았다
다음엔 어제 방문에 보지도 먹어보지못한 소금빵 소금앙버터 올치베이크 코코넛크로아상을 꼭 먹어봐야겠다💕

금정구 온천장 부산대 빵맛집🥐🥖 카페호밀
이날도 맛난 빵들 냠냠 잘먹었다😋
다음에도 또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