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즐긴것

오늘하루도제주 제주감성숙소 제주독채숙소 제주독채 제주숙소추천 제주감성숙소추천 제주독채추천

냠냠연이 2021. 10. 9. 00:10
728x90
반응형

오늘하루도제주(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제주도 숙소)
http://naver.me/FjoCUPQO

오늘하루도제주 : 네이버

리뷰 11 · 옛 제주를 담은 협재,금능 독채민박

m.place.naver.com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5길 7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1547)

전화번호


찾아가는법


몇년만에 다같이모이게된 나의 친구들과
몇년만에 제주에 어렵게 가게되었다

에어비앤비로 숙소를 엄선하던중
눈에들어온👀 오늘하루도제주
바로 예약했다(운이좋게 딱 내가예약하려던날 1박만 예약할수있었다!🤗)

오늘하루도 제주를 선택한이유는
제주느낌이 물씬느껴지는 숙소를 예약하고싶었는데
에어비앤비에 올라온 사진으로 보았을때

돌담과 정낭으로 제주느낌이물씬나는 집이였고
전체적으로 제주느낌을 살리면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 마음이 끌렸다
게다가 예약하기 힘든 숙소처럼 8월초에 확인했을때 예약가능한날짜가 내가 숙박하려는 9월말에 일박만 가능해서 불나방🔥이 뛰어들고싶은 딱좋은 숙소였다

그래서 바로
8월5일에 예약을 바로 진행하고
9월 말에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제주도로 조심히 향했다

오후2시반쯤 제주에도착하자마자
호스트분께서 체크인 관련해서 연락주시고 친절히 설명도 해주셨다(엄청 친절하시고 배려가느껴짐!)

렌트카찾고 점저식사하고 도두동무지개해안과 키세스존을 들렀더니 저녁이 훌쩍넘어 이미시간이 밤8시쯤으로 서둘러 오늘하루도제주로 향했다
네비가 알려주는대로 따라 쉽게 도착했다
미리알려주신것처럼 저녁을넘은 밤이라 숙소주변은 조용했다 집근처에 주차하고 숙소로 들어갔다

알려주신대로 셀프체크인 후 짐만 내리고 숙소 내부를 구경했다 본채는 방이총3개 거실1개 부엌과화장실쪽이어지는곳한곳 부엌1 화장실1로 구성되어있다 방1과 방2는 사진을 찍었는데 방3은 어쩌다보니 사진을 못찍었다😅 방3은 방2와 비슷한느낌에 방2보다 살짝크기가 컷다

방1(아기장난감도있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음/에어컨X 선풍기O)
방1
방1
방2(침대 에어컨 화장대가 있음/방1 바로옆방)
방2
부엌/화장실 이어지는곳
부엌입구
부엌
부엌
부엌
화장실

부엌은 사진과 동영상처럼 아기자기하고 필요한 식기나 주방용품 등이 잘 갖춰져 있어 좋았다
화장실은 크기가 작은편이고 높이가 낮아 키가180이상이면 사용에 어려움이 있을수있을 높이 였다
나는 쪼꼬미라 괜찮았지만 일행중엔 불편했던 사람도 있었다
오늘하루도제주는 방이3개지만 화장실이 1개라 4인이이용시에 씻을때 외출준비할때 불편 할 수 있을거 같다본인은 화장실1개임을 인지하고 예약해서 화장실이 하나더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괜찮았다

본채옆에 별채도 있다
별채에는 아래사진처럼 꾸며져 있는데
밤에 한두번 열어서 구경하고 따로 사용하지는 않았다
살짝 처음에문열었을때 습함?과 창고냄새?가 느껴졌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보는재미가 있었다

별채

본채와 별채를 요리조리 구경하고
본채와 별채 사이의 마당에서 사진도찍고 제주의 밤을 잠시 구경했다 춥지도 덥지도않고 날이너무좋았고 고요했다 특히 숙소자체가 제주에 왔구나가 느껴져서 너무좋았다 에어비앤비에 올라와있는 그대로였고 숙소자체도 깔끔해서 가장 좋았다

본채
별채+마당
돌담
별채앞 평상
마당 포토존

마당 곳곳에 의자도있고 평상도있고 테이블도있어서 제주느낌가득하게 사진찍을곳이 많아 좋았다

아침이밝았다 푹자고 일어나서 준비하고 11시 체크아웃했다 체크아웃하고 호스트분께 양해 구하고 삼십분정도 숙소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남겼다(호스트분께 또한번 감사를! 엄청친절하시다!)
전날밤에도 이쁜사진을 많이찍었는데 낮에는 밝고맑은날씨덕인지 더이쁘게느껴졌고 더이쁘게사진도 많이 찍었다


숙소 이곳저곳 안밖으로 낮에도 밤에도 제주느낌 물씬 느끼며 오늘하루도제주에서 친구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다음에도 제주를 방문하면 오늘하루도제주에서 묵고싶다

깔끔한숙소도 친절한호스트분도
곳곳이 아기자기하게 포토존인 것도
모두좋았던 오늘하루도제주
잘지내다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