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즐긴것

자리애 제주도독채 제주도동쪽숙소 제주감성숙소

냠냠연이 2021. 10. 15. 19:44
728x90
반응형

자리애(제주 동쪽 함덕, 김녕 근처 독채숙소)

http://naver.me/5JJQ8US4

자리애 : 네이버

리뷰 36 · 함덕,김녕,월정리해변근처

m.place.naver.com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2길 9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1414-3)

전화번호
010-9890-3792

찾아가는법


제주 3박4일 중 2번째 숙소로 예약한 자리애
에어비앤비로 동쪽에있는 독채에 화장실2개 침대2개인 숙소를 찾다가 여러 후보 중 정한 숙소이다
에어비앤비 후기가 좋고 총4명이사용하기에 화장실도2개에 침대도 큰사이즈로2개이면 좋겠다생각했는데 딱!그런 숙소였고 집도 돌담에 제주스러움이 가득해서 픽했다😊

늦은저녁 동문야시장을 들렀다가 8시이후에
체크인을 했다(셀프체크인!)

차는 자리애 문앞에 있는 주차장이라 적혀있는곳에 바로 주차하면 된다(주차장이라되어있지만 공간이 협소한 주차장으로 그냥 대문앞에 대는느낌 이다)


밤에는 너무늦게 체크인해서 사진찍을시간이 없어
다음날아침 체크아웃전에 요리조리 자리애를 사진찍어보았다


전체적으로 완전 감성뚝뚝 떨어지는 요즘 인스타감성은 아니지만 옛느낌이 묻어나는 내부 서까래?같은 천장과 기둥 등 우드우드하게 되어있는 인테리어와 가구에 딱요즘느낌의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주방과 화장실은 에어비앤비에 올라와있는 사진그대로 신식으로 깔끔했다 숙소 외부도 정돈이잘되어있고 제주스러움이 가득했다


자리에가 특히 좋았던 점은

먼저 예약하게된 결정적 이유와 동일하게 화장실2개 인점이 좋았다
방은 하나였지만(방이2개인줄…알았었는데 체크인하고 헉 놀랬다🤭나혼자 잘못생각했는듯하다🤣)
방안에 화장실1개 거실주방쪽에 화장실1개로 각각 샴푸 바디워시등 도 좋은제품으로 잘준비되어있어 좋았다(깔끔했음!)

두번째로 조금만걸어나가면 바다쪽을 산책할 수 있어서 밤늦게 체크인했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하게 마을을 산책하면서 밤바다?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좋았다

세번째로 집이 제주느낌 물씬하게 꾸며져있어 사진찍기 좋았다

살짝 아쉬웠던 부분을 꼽자면
방갯수와 침대타입?이 생각과 달라 갠적으로 살짝아쉬웠다 내가 정보를 잘 인지하지못했는건가 싶었다🤣

방이2개인줄 알았는데 하나는방 하나는 오픈형으로 거실과주방에 나무기둥으로살짝 가려진느낌으로 이뤄져서 둘씩나눠서 프라이빗한 공간이필요할 경우는 숙소로 이용하기에 힘들 수도 있겠다 싶었다
나와일행의 경우 첨에 생각과달라 당황했지만 이용에어려움은 없었다

일반적인 큰침대가 2개인줄 알았는데 온돌방에는 침대가아닌 큰토퍼? 낮은매트리스?로 되어있어 살짝 아쉬웠다😅(사이즈는 큰사이즈였지만 일반적인 높이있는침대가 아니였음)
그래도 침구류가 엄청 호텔침구류처럼 포근해서 베개높이도좋고 보스락깔끔해서 다들 꿀잠잤다

전체적으로
나의 생각의 오류?인 부분제외하고
만족스러운 하루숙박이였다


제주동쪽에 협재 김녕쪽 독채를 찾고있다면
자리애를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은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