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녹아내려

냠냠연이 2021. 10. 13. 00:10
728x90
반응형

녹아내려(부산 광안역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http://naver.me/xlWe4Oli

녹아내려

녹아내려 국민지원금사용처

m.map.naver.com

https://instagram.com/noka_melting_official?utm_medium=copy_link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554번가길 12 (광안동)

전화번호
051-995-7549

찾아가는법
부산 지하철 2호선 광안역 5번출구 도보 10분이내


광안역에 위치한 녹아내려
이번 여름 7월 중순 처음 방문했던 녹아내려
첫방문에 맛과 친절함에 반해
10월 무더위에 한번 더 방문했다
(매주 월/화 휴무라 나의 휴무가 월화가 많았기에 자주방문하지못해서 속땅했다😓)

오늘도 어김없이 지하철2호선을 타고
광안역에 내려 5번출구로 향해 녹아내려로 갔다
날씨가 10월인데 아직도 녹아내리게 덥다☀️
이제 곧 기온이떨어진다는데 그전에 한번더
방문할 수 있어 좋았다

녹아내려에 도착
역시나 조용하다고 방심하면 안된다


당장 웨이팅이 얼마나있는지 가게안으로 들어가본다
이렇게온이상 아무리 웨이팅이있더라고
꼭! 먹고가리라😬


와다다다 가게안으로 들어갔다🏃🏻‍♀️💨


웨이팅이 앞에 다섯팀이 있다고 안내해주셨지만
웨이팅을 선택!👏🏻
웨이팅은 2층에서만 가능하다고 안내받고
온도체크 안심콜을 안내대로 다하고
2층으로 발걸음을 옮겼다(대기8번….)
2층으로 오르내리눈 계단이 내려갈땐 살짝 위험하게 느껴져서 각별히 조심해야겠다 생각했다(계단조심!)

계단조심…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도 구경하고
이미 뭘먹을지는 맘에정했지만
메뉴를 보는건 필수코스…🙃


화장실도가고…
여자화장실은 1층에 카운터 옆에있다
남자화장실은 대기하는 2층에위치해있다


여자화장실은 내가 이용한 결과 깔끔했다
핸드솝도있고 핸드타월도 있어 이용하기 편했다

2층 남자화장실(남자화장실도 깨끗해서 이용하기좋다함)


2층에서 다시 대기를 시작….
대기를 좀하다보니 여사장님께서 2층대기장소에 오셔서 디저트 주문을 미리 확인해가셨다 미리 디저트 정한것을 확인하시면서 설명까지 친절하게 해주셨다😊
(친절친절)

일요일 오후 3시쯤 도착해
약 50분 이상을 대기🥲 후 테이블을 겟!

주문한 메뉴는

광알리(디저트1개) 9,500₩
콜드브루 아이스 1잔 5,000₩
허니부쉬후루츠(디카페인홍차) 아이스 1잔 6,500₩

총3개 주문했다🥳
주문 10분 정도 후에
주문한 메뉴들을 가져다 주시며 먹는법을 차근차근 해주셨는데 정확히기억이안난다🤣


먼저 웰컴디저트를 먹고
음료로 입을 한번 헹구고 디저트를 먹는게 좋고
광알리(디저트)는 밑에부분을 조각조각내고 위에 알아이스크림도 조각내서 같이 떠먹으면 되고
아이스크림이 녹으면 밑에부분이 눅진해지니 녹기전에 먹는게좋을거라 알려주셨다
내가기억하는정도는 이정도인데 이거보다 몹시매우 자세히 알려주신다

웰컴디저트

말씀해주신대로 웰컴디저트를 먼저 숟가락으로 한입했다 먹으면 입안을 톡톡톡톡 쏘는 느낌이들면서 달콤하다 톡톡쏘는 식감이 특이하고 좋다

이어서 새집에 있는 알같은 데코의 광알리를 잘라 본다

광알리


전체적으로 다 모아 한입에 먹어보았다
파이조각과 밑에뿌려져있는 것들과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좋고 콩고물? 느낌의 맛인데 아이스크림안쪽에들어있는 빨간 라즈베리같은? 부분이 상큼함을 더해줘서 전체적으로 고소하면서 많이 달지않아 어른들도 좋아할맛이다 디저트인데 곡물가루등이 뿌려져 그런지 먹다보면 포만감도 꾀나 느껴진다🧐

나의 경우 이런 디저트류는 녹아내려에서 처음 맛봐서 신기하기도하고 맛도좋아 웨이팅만 길지 않다면 또 먹고싶단 생각이 들었다

음료는 콜드브루아이스와 허니부쉬후루츠 아이스를 주문했는데

내가마신 허니부쉬후루츠 아이스는
세심하게 티팟에 따뜻하게 담겨서 나오고 옆에 얼음잔이 같이 제공되어 따뜻한차도 시원한차도 다 마실 수 있어 좋았다
티는 티백이아니라 잎차?로 거름망에 담겨 제공된다
이름이 허니부쉬후루츠인 만큼 향이 새콤달콤한 좋은 과일향이 나고 맛도 쎄지않은 무난한 과일티라 디저트와 같이 마시기 좋았다

일행이 마신 콜드브루 아이스는 샷과 물이가득든얼음잔이 따로 제공되어 부어마시면 되는데 콜드브루 샷이 작아서인지 많이 밍밍한편이라 맛이 아쉬웠다고 했다

녹아내려에 두번째 방문했는데
첫번째 방문처럼 늘 친절하셔서 좋았다
아쉬운점은 타이밍이 안맞다면 웨이팅이 길다는점?
이색적인 디저트를 경험하고싶다면
광안리에 위치한 녹아내려에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광안리에위치한 녹아내려에서 광알리 잘먹었다
냠냠 꿀꺾!😋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