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라푀유크로와상

냠냠연이 2021. 10. 11. 00:05
728x90
반응형

라푀유크로와상(부산 서면에위치한 빵맛집💕)
http://naver.me/5gir7Gkk

라푀유크로와상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80 · ★4.62 · 매일 14:00 - 22:00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38 1층 111호 라푀유크로와상(=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75 1층 111호 라푀유크로와상)

전화번호
010-8517-0672

찾아가는법
부산지하철 1/2호선 서면역 2번출구에서 도보297m


나는 전포역에 스테이트에서 잠시 머무르다가 서면 부전도서관쪽으로 아주 빠른걸음으로🏃🏻‍♀️💨
라푀유로 향했다
저번부터 먹고싶던 연유식빵과 우유크림맘모스를 사기위해💕
혹시나 토요일 주말이라 못살까 걱정되서
가는길에 전화문의해본결과
2시오픈해서 모든빵종류가 다있다고 친절히 안내해주셨다🤗 행복한 마음으로 라푀유로 직진!🥳

라푀유 입구


라푀유에 도착했다 매장안을 들어오자마자
고소하고 맛있는 빵냄새가 나를 화려하게 감쌌다🤭 (빵냄새는 참을수없….)
안심콜을 완료하고 매장을 천천히 구경했다 도착했을 당시에는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빵을 둘러보기 좋았다🥖🍞🥐

더티생크림 엄청 달지않았고 바사삭한 페스츄리의 합이 좋다
라푀유크로와상 빵구경
라푀유크로와상 빵구경2


매장안에 라푀유 시그쳐 신메뉴 소개도 되어있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도 잘 안내 되어있었다(직원분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심👏🏻)


빵을 전체적으로 둘러보니 역시나… 더더더더 다담고 싶었지만 자제를 백번하고
이번방문에 구매하려고 맘먹었던
우유크림맘모스(3,500₩)와 연유식빵(4,500₩)만 간신히 트레이로 데려왔다
사실 두가지 빵을 마음속에 품게된건
최근에 유툽 알고리즘에 떠서알게된 여수언니가 라푀유의 연유식빵과 우유크림맘모스를 먹는걸 최근에 보고 참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연유식빵
우유크림맘모스

연유식빵은 크기가 엄청크지는 않지만 예전 엄청 유행하던 또아식빵?보다는 살짝보다 조금은 더 큰 크기로 연유가 식빵 전체에 엄청 가득 발려있다 빵을 집을때 연유의 치덕함이 느껴졌다🤭

우유크림맘모스는 크기가 A4용지 반틈정도의 크기에 우유크림이 아주가득 발려있었다 그리고 포장이 다되어있는 채로 진열되있은점도 너무좋았다


두가지 빵을 모두 빨리 맛보고 싶어
계산을 하고 빠르게 집으로 귀가했다
계산할때 직원분께서 산 빵을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직접 설명도 친절히 해주셨다(라푀유는 항상 갈때마다 친절보스👍)

라푀유크로와상은 카페느낌이기보다 베이커리로 따로 매장안에서 착석해서 먹는 곳이 없다 하지만 맛있는 빵이 가득하니 노상관😁😁😁

지금보다 좀더 어린시절 라푀유크로와상이 예전에 처음생겼을때 가끔씩 서면에가면 방문했었는데 내기억에 그때는 크로와상이 라푀유처럼 여러가지 종류별로 가득한 빵집이 별로? 없었고 그당시에 느끼기에는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워낙 베이커리류 자체가 크기에 관계없이 작아도 하나에 보통 3천원이 넘기때문에 요즘 라푀유에 가면 가격적인면도 좋고 빵도 예전보다 종류가 더 다양해졌고 맛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다🤗

집에도착해 연유식빵과 우유크림맘모스를 먹어보았다

연유식빵은 에프180도에 2분씩 2번돌려서 먹었다(혹시나 연유가 겉에많이 묻어있으니 탈까 두번나눠서돌림) 에프효과로 겉바속촉이었다 겉쪽껍데기부분은 바삭하면서연유가가득발려서 맛있고 속은 속대로 연유가 듬뿍 들어있고 부드럽고 말랑하니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연유가 가득들어있어 맛이달달했다

우유크림맘모스는 우유크림이 부담스럽지않은 달달함에 부드럽게 맛있었다 소보루와 안에든 재료가 가득들어있고 달달한것들이 많아 반쪽만잘라먹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좀많이 달다고 생각이 들었다

오늘은 라푀유에서 2가지 우유크림맘모스랑 연유식빵만 간단히 구매했지만 생각날때마다 방앗간처럼 들러 하나두개씩 계속 구매해서 먹고싶다🤤

앞으로도 라푀유에서 좋은가격에 맛있는 빵을 계속 팔아주면 좋겠다 빠른시일내에 모카크로와상이랑 더티생크림 사러 라푀유에 가야겠다🤤

서면/전포쪽에서 맛있는 빵을 먹고싶다면 라푀유크로와상을 한번 들러보는것도 좋은것 같다

나는 계속와야지ㅋㅋㅋㅋㅋ
오늘도 라푀유덕에 맛있는 빵 냠냠! 쩝쩝! 쿠와왕😋













반응형

'먹고즐긴것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녹아내려  (0) 2021.10.13
스테이트  (0) 2021.10.12
진아떡집  (2) 2021.10.06
오드랑베이커리  (0) 2021.10.01
제주마음샌드  (0) 2021.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