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달콤부부/부산 사상]사상역 딸기듬뿍 딸기생크림케이크가 맛있는 달콤부부 21.12.29 예약방문 솔직후기

냠냠연이 2022. 1. 1. 16:47
728x90
반응형

[달콤부부/부산 사상]
🍓딸기듬뿍딸기생크림케이크가 맛있는 달콤부부🍰
http://naver.me/xdIjqYgn

달콤부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6 · 블로그리뷰 137

m.place.naver.com

https://www.instagram.com/cafesum_cak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주소
부산 사상구 사상로 200 엠시티302호 설빙건물 3층
(= 부산 사상구 괘법동 546-1 엠시티302호 설빙건물 3층)

전화번호
010-9316-3968

찾아가는법
부산지하철 2호선 사상역 4번출구에서 88m


주차
주차는 해당건물 지하주차장에(KFC옆에 좁은 지하주차장 입구가있음) 주차하고 달콤부부 방문하여 계산할때 말씀드리면 주차권 주심


연말에 나의생일이기도 하고 딸기도좋아하고 케이크도좋아하고 생크림도 좋아하고
…그러면? 아하! 딸기생크림케이크를 먹어야겠구나
한조각은 성에안차니 홀케이크로 해야겠구나!!!😄!!
결심을 하고 딸기케이크를 고심해보았다

후보는
-조선델리 딸기케이크(그랜드조선 또는 웨스틴조선)
-녹아내려 딸기케이크
-만덕 베리힐 딸기케이크
-달콤부부 딸기케이크
등이 있었는데

조선델리 케이크는 7만후반~8만초반의 가격으로 케이크가 크고 좋아보였지만 가격대도 가격대이고 뚜벅초로 보관 및 운반하기가 힘들어 포기😒!(담기회에!)

녹아내려는 내가 서칭할때 이미 예약마감😣
만덕 베리힐은 29일 휴무로 구매불가😖

마지막으로 남은 달콤부부 딸기케이크는 다행히도 예약이 가능해서 바로 예약했다😊

달콤부부는 카페섬이랑 같이운영?하는걸로 들었는데 카페섬 와플 반죽이랑 생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종종 들르기에 달콤부부 딸기케이크도 맛잇겟거니 하고 당장 주문했다 적당하게 1호사이즈로 주문완료😊
딸기생크림케이크 1호 가격은 35,000₩
내년부터 인상된다는 말을 봤는데 인상전에 주문해서 좋았다🤣ㅋㅋㅋ

달콤부부 딸기케이크 예약은 달콤부부 인스타를 통해 예약링크로 진행했다 예약주문서를쓰고 계좌에 입금하고 예약완료문자보내면 확정문자?를 보내주신다
https://linkon.id/ppuny100
(요링크로 들어가면 달콤부부 딸기케이크 예약가능!)

입금확인문자보내고 받은 확정문자


12/11일에 예약을했고 12/29일에 딸기케이크를 수령했다 이날은 차를 타고 픽업을가서 안내해주신대로 건물지하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엘베를 타고 3층 달콤부부에 도착해 픽업했다 케이크를 주실때 크림이 무너질수도있으니 조심하라고 말씀해주셨고 주차말씀드리니 주차권을 주셨다


매장은 아담한편이었고 보통 픽업위주로 운영하시는듯했다 쿠키와 작은초들 같은 소품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


케이크 픽업할때 따로구성품이 빵칼이포함안되고 따로 구매해야되는점은 아쉬웠다 나는 빵칼을 잘쓰지않는편이라 구매하지않았다(포스팅을 하면서 달콤부부 인스타를 보니 일회용칼을 제공하지않는 이유가 있었구나 싶었다 그래도 현장에서 픽업할때도 빵칼등을 따로구매하면된다는 말씀과함께 제공하지않는이유를 설명해주시면? 더좋았지않을까 아쉬웠다🙃!)


픽업한 케이크를 신나게 들고 약속장소로!
고고!!!


저녁을 먹고 소중한사람들과 케이크를 후~ 불고🥳
냠냠!😋 먹어보았다
띠지를 때보니 우르르 무너질것 같아서 상단 밖에있는 딸기를모두 때어내고 띠지를 땐다음 케이크를 잘라먹었다 띠지에 생크림이 같이 툭 떨어져나와서 띠지에 묻은 생크림도 내입으로 다 회수했다😙 달콤달콤!
홀케이크에 정말 딸기가 매우 가득 들어있었다
딸기한팩 600그람 정도 들어간다고 본거같은데 진짜 그렇게 들어가는거 같다 케이크가 너무작지도 너무크지도않고 맛보기 좋은사이즈 인듯했다😊


생크림도 달달하고 너무자극적이지않고 생크림도가득 딸기도가득 딸기도 새콤달콤 넘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 역시 딸기생크림케이크는 맛있다 잘선택했다 셀프칭찬했다 😋

평소에 워낙 달다구리를 좋아하고 빵 케이크를 좋아하는편이라 조각케이크는 자주먹는데 홀케이크는 종종사먹는편인데 오랫만에 딸기생과그대로 듬뿍든 맛있는 딸기생크림홀케이크를 적정한가격에 사먹어서 굉장히 만족했다!

이번 달콤부부 딸기케이크도 너무맛있었는데 다양한 딸기케이크 사냥을 위해 다음에는 21년에 못먹어본 다른 딸기케이크들을 먹어볼 생각이다 냠냠😋!!!

사상주변에서 딸기생크림케이크를 구매하고싶다면 달콤부부에서 먹어봐도 좋을듯 하다
21년 생일에도 맛있는 달콤부부 딸기생크림케익 너무 잘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