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탑플로어/부산 남포역]남포 디저트 카페 케이크가 괜찮은 탑플로어 22.01.05 홀케이크 주문 솔직후기

냠냠연이 2022. 1. 5. 23:12
728x90
반응형

[탑플로어/부산 남포역]
남포 디저트 카페 케이크가 괜찮은 탑플로어
http://naver.me/GAi6hW2q

탑플로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1 · 블로그리뷰 247

m.place.naver.com

http://instagram.com/topfloor_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주소
부산 중구 남포길 6 5층
(= 부산 중구 남포동3가 14-5 5층)

전화번호
051-242-7002

찾아가는법
부산지하철 1호선 자갈치역 7번출구에서 도보 276m


생일이라는 명목하에 평소에 가보고싶던? 먹어보고싶던! 남포동에있는 탑플로어 디저트카페에서 빅토리아 홀케이크를 주문해보았다🥰

탑플로어는 블로그를 구경하다가 알게되었는데 남포에서 스벅같은 프렌차이즈 말고 일반 개인카페?중에서 케이크 종류가 나름 다양한편으로 생각되어서 한번 가서 포장해서 먹어보고싶다~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기회에 홀케이크로 빅토리아케이크를 영접해보았다

사실 탑플로어가 첫번째 후보는 아니었는데…
원래는 일전에 빅토리아케이크? 일반케이크모양은 아닌 컵케이크 같은 모양… 이였지만 케이크에 올라간 크림이 넘맛이 좋다하고 반했던 아나브린옆 아치베이커리에서 빅토리아케이크 홀케이크를 주문하고싶었는데 이제는? 홀케이크는 레몬피스타치오만 주문가능하다고 하셔서…😅

플랜비!를 생각해낸 곳이 탑플로어 였다
전화로 홀케이크 주문문의를 드리니 매장이 바쁘신지 인스타로 주문예약을 요청해달라고 하셔서 인스타로 주문예약을 했다
6명 정도 나눠먹을 케이크라 빅토리아 케이크 2호로 주문하고 42,000₩ 무통장입금 후 현장에가서 부산 동백전으로 변경결제 하기로 하고 예약완료!

1/5일 당일 12시 픽업예약을 해놓고 방문전에 전화드리고 탑플로어로 방문했다
나는 남포역에서 출발해서 남포 롯데리아를 지나 조금만 더걸으니 탑플로어가 있는 건물에 도착했다


두둥! 5층에 위치한 탑플로어
나는 건강을 위한답시고 계단을 이용해서 걸어갔는데 너무힘들지는 않았다🤣
가게입구에는 강아지 소개가있었는데 가게안에서 직접 보지는? 못했다


매장에 입장하고 안심콜 후 사장님께 케이크 예약을 말하니 챙겨주셨다
무통장입금 주문 후 동백전으로 결제변경하는것도 무통장 입금 금액을 현금으로 받을지 아님 계좌이체 해드릴지 여쭤봐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케이크를 챙겨주시는 동안 가게내부를 이리저리 구경했다 가게내부는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가게 계산대앞에 메뉴판과 바로옆에 쇼케이스에 직접만드신 판매 케이크류들이 보였고 입구쪽에 전시된 모형 케이크 및 구움과자?류들이 전시되어있었다


가게 계산대앞에 메뉴판과 바로옆에 쇼케이스에 케이크류들이 보였고 입구쪽에 전시된 모형 케이크 및 구움과자?류들이 전시되어있었다
사진을 많이찍다보니 사장님께서 모형이다보니 먼지가있을수있다고 말씀해주셨다😅ㅎㅎ
전체적으로 가게가 깔끔하고 흰색의 느낌의 벽으로 깔끔한느낌이 들었다


구경하다보니 주문한 빅토리아 케이크 2호가 포장이 다되었다 칼은 챙겨주셨고 초는 하나만 요청드렸다
내가 주문한 빅토리아 케이크의 경우 시트가 밀도?가 있다보니 플라스틱칼로는 자르기가 좀 힘들수가있어서 잘안잘린다면 식칼로 자르면 된다고 꼼꼼히 안내도 해주셨다


신나게 들고 가게를 나섰다 빨리 맛보고싶…었다😊
점심먹은 후 두시쯤 디저트로 냠😋!!! 맛보았다
케이크 상자 투명한부분사이로 보이는 케이크 비주얼이 투박한듯이뻣다 빨간 라즈베리잼+노란 버터크림ㅇ 색감에 초록풀 데코가 잘어울렸다
맛도 보이는것처럼 맛있길 바라며 컷팅~ 해보았다😊


홀케이크 2호였지만 생각보다 크기가 큰편?은 아니었다 1호를 했다면 여섯명이 먹기엔 아쉬웠을듯 하다 가게에 쇼케이스에 들어있는 케이크보다 빅토리아케이크 2호 사이즈가 느낌에 더작은듯 했다
여섯조각으로자르면 일반조각케이크보다 살짝? 작은편의 느낌이랄까🤔

일단 전체적으로 라즈베리잼이 넉넉히? 발려있었다 특히 케이크윗부분에 많이 발려있는편이었고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에는 적정히 발려있었다
버터크림도 시트사이사이 적정히 발려있었고
케이크 시트는 말씀해주신거처럼 밀도?가 있어서 케이크를 플라스틱 칼로 자를데 좀 쉽지않은?편이었고 힘을 좀 주고 자르니 잘렸다

맛은 개인적으로 라즈베리잼이 윗부분에 넉넉해 케이크 전체면을 한번에 먹으면 라즈베리잼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면서 작은잼알갱이가 느껴지면서 버터크림과 빵의맛은 많이느껴지지 않는편이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지않은 정도의 느낌? 이었다
라즈베리잼이 강한느낌으로 느껴져서 윗부분빵시트먹고 밑에 라즈베리잼이덜발린 시트에 버터크림 빵부분을 먹으니 좀더 내입맛에 맞았다 갠적으로 본인은 과일잼이나 과일이 들어간 케이크는 선호하지않는편이라 잼이 좀덜들어가니 더좋았다 빵이랑 버터크림은 내스타일이었다 빵시트도 버터크림도 너무 단편이 아니면서 담백하니 달달했다 빵시트는 개인적으로 내가좋아하는 파운드케이크 같은 밀도있는 빵시트였고 버터크림도 적정히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괜찮은 케이크였지만 탑플로어 빅토리아케이크는 이번에 경험해본것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평소에 먹어보고싶던 탑플로어 케이크!
첫시도로 빅토리아 홀케이크를 먹어봤는데 괜찮았다
다음에는 다른 케이크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

남포동에서 케이크를 먹고싶다면 다양한 케이크가 있는 탑플로어에 들러도 좋을듯 하다
이날도 적정한 담백한 달달함이 있는 케이크 잘먹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