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디저트

[베이커스 남포점/부산 남포역]빨미까레 맛집 베이커스 남포점 22.01.07 솔직 방문후기

냠냠연이 2022. 1. 7. 23:03
728x90
반응형

[베이커스 남포점/부산 남포역]
빨미까레 맛집 베이커스 남포점
http://naver.me/GVAWFz0f

베이커스 남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 · 블로그리뷰 151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1
(= 부산 중구 창선동1가 2-1)

전화번호
051-256-4048

찾아가는법
부산지하철 1호선 남포역 1번출구에서 424m도보


점심먹고 뭔가 맛난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고민하다가 방문결정한 베이커스 남포점!
남포동 디저트 뭐먹지… 고심하다가 남포당? 베이커스? 하다가 베이커스남포점은 맛본적없어 방문해보았다 바로 실행🏃🏻‍♀️💨

베이커스 남포점에 폭풍 도착!
평일 1시반쯤이라 가게는 한산한 편이었다
역시빨미까레 맛집답게 입간판이 알려주었다
가게안으로 주저없이 인!


여러가지 다양한 빵류 쿠키류 등등이 기다리고 있었다


다양한 빵과 쿠키중에 고심하다가🤔 일단 베이커스 하면 빨미까레이니 기본인 초코빨미까레 그리고 그옆에 치즈빨미까레가 더많이 팔린듯하여 같이하나 마카다미아로투스 쿠키도 하나 그리고 바질스콘도 하나 구입했다


<구입목록>
로투스쿠키 3,900₩
치즈빨미까레 3,900₩
빨미까레 3,900₩
바질스콘 3,600₩
총 = 15,300₩ 💳✨

점심먹고 디저트로 행복한 지출🥰💕💕💕

계산대앞에는 빵나오는시간도 적혀있고 포스터들도 붙어있었다 상품이 나오는 시간대로 나오다보니 진열대에는 아직 나오지 않은 맛난달다구리들도 있었다


매장안도 요리조리 구경하다가 구매한 달다구리를 가지고 나왔다🏃🏻‍♀️💨



달다구리를 사고 바로 먹는게 제맛!
당장 모두뜯어보았다 따랑✨
영롱한 네개의 달다구리들 하나하나 먹어보았다


4개중에 먼저 바질스콘먼저 먹어보았다
생각보다 큰크기의 예전 초딩때 쓰던 삼각형자 정도의 크기에 스콘윗부분에 바질페스토?와 설탕을 뿌린듯했다 전체적으로 모두 바질이 발린게아니라 집중적으로 뿌려져있지않은 부분은 일반 스콘?의느낌이었고 바질과설탕알갱이가 뿌려져있는부분은 바질향과맛이나면서 설탕으로 달달한맛까지나서 맛이좋았다 바로구워서 나온 바질스콘은 정말더 맛있을거 같아 다음에 바로나온스콘을 한번 사먹어봐야겠다 싶었다
바질스콘 괜찮았다~맛있었다!

두번째로 치즈빨미까레
치즈빨미까레는 색상이 체다치즈색상이라 엄청 땡기지는 않았는데 기본인 초코빨미까레보다 더 많이 팔린듯해서 한번 모험?해보자는 느낌으로 구매했는데 너무맛있었다! 체다치즈는 불호에가까운데 체다치즈라기보다 단짠 치즈뽀또? 콘치즈?의 상위맛 고급스러운맛에 탈지분유맛이난달까? 달달하니짭쪼름하니달달해서 너무 잘샀다 싶었고 몹시 맛있게 먹은것중에 하나였다

세번째로 초코빨미까레
예전에 베이커스가 빨미까레로 완전 대히트였을때 사놓고몇일지나먹어본적이있는데 당일 섭취를하지않으니 맛이 눅눅해졌달까 순전히 나의탓으로 강한 감격을 받지못했었는데 워낙 빨미까레하면 베이커스맛있다는 소리를 최근까지도 들었기에 저~~~엉말 오랫만에 기본 베이커스 초코빨미까레에 도전했다 사서 당일섭취로 빨미까레 페이스트리 자체도 바삭하고 씹는식감도좋고 엄마손파이지같은 페스트리지만 바삭하면서 페스트리자체가 부드럽다해야되나? 여튼 페스트리도맛있고 발려있는 초코도 너무맛있는 초코라 너무 잘먹었다 굳이 치즈빨미까레랑 비교를 해서 하나만 먹어야된다면 치즈빨미까레가 갠적으로 더맛있었지만 기본인 초코 빨미까레도 너무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마카다미아 로투스쿠키
본인은 갠적으로 견과류중에는 마카다미아를 좋아하고 과자대부분좋아하지만 로투스를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 쿠키중에 무엇을 고를지 선택장애가 살짝왔지만 빠른결정을 내렸다 마카다미아+로투스=말해모해 조합 맛없없조합이다 로투스의 맛과 달달함 그리고 마카다미아의 고소함이 너무좋았다 가끔 견과류가든 쿠키를 사면 견과류 오래된맛이 나는 경우 쓰운맛이 나는경우가 있는데 베이커스는 신선한 마카다미아를 사용하는지 고소하고 맛이좋아 너무좋았다

베이커스 서면제품은 일전에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남포는 첫구매라 살짝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구매한 4가지 디저트 모두 성공이었다 특히 마카다미아로투스쿠키와 치즈빨미까레는 다음에도또 사먹어야지! 싶게 아주 맛있게 먹었다💕💕💕

베이커스를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해보였는데 빨미까레 맛이 더다양하게 많아서 다음에 5가지맛?이 담긴 빨미까레를 하나씩 다먹어보고 싶었다

남포동 주변에서 디저트를 고민한다면
베이커스에 들러 디저트를 사먹어보는것도 좋을듯 하고 선물용으로도 쿠키나 빨미까레를 셋트로 사면 좋을듯 하다🙃

이날도 베이커스 남포점에서 구매한 디저트덕분에 행복한 오후를 잘보냈다 너무맛있다
베이커스 또먹으러 가야지 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