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메인메뉴

[원조순대꼬마김밥/부산 자갈치남포동]떡볶이 튀김 꼬마김밥 모두 맛있는 자갈치남포 분식맛집 21.12.11 솔직후기

냠냠연이 2021. 12. 16. 15:47
728x90
반응형

[원조순대꼬마김밥/부산 자갈치남포동]
부산 서구청 근처 분식이 맛있는 원조순대꼬마김밥
http://naver.me/GkKnApXs

원조순대꼬마김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중구 비프광장로 12
(= 부산 중구 남포동6가 99)

전화번호
미등록

찾아가는법
부산지하철 1호선 자갈치역 3번출구에서 약 도보 5분
(ㄴㅇㅂ지도에 위치가아니라 빨간색으로 색칠해놓은곳애 위치함)


남포자갈치에서 갠적으로 가장좋아하는 내가 먹기시작한지 십년도 더된 떡볶이튀김꼬마김밥 등을 판매하는 분식점! 갠적으로 남포자갈치쪽 떡볶이중에 내입맛에 제일맛있어 가장즐겨찾는다!(프랜차이즈 떡볶이집 제외하고 일반 분식집중에 가장 좋아함😊)


내가 처음 방문했을때 원래는 포장마차 형태로 가끔 부산국제영화제가 하면 몇주?정도안할때도있고 했는데정확히 언제부터인지 모르지만 올해?작년? 그앞에있던 비슷한떡볶이집 까지 접수?해서 앉아서먹고갈수있는 홀까지 있는 분식집으로 더확장되었는듯 하다(언제 확장한거까지는모르겠ㅋㅋ)


일단 보통 점심으로 혼자먹으러가면 아래사진들처럼
꼬마김밥2개 튀김2~3개를 나름 배불리 먹고온다😊

4,000₩ (꼬마김밥2개 + 튀김3개)
3200₩ (꼬마김밥2개 + 튀김2개 )


꼬마김밥은 이모님께 먹고싶은 꼬마김밥 또는 김밥을 말하면 바로싸주시거나 준비되어있으면 바로잘리주신다 튀김은 비닐봉지가씌여있는 그릇에 원하는 튀김을 올려서 이모님 드리면 바로 튀기거나 데워주신다
나는 보통 떡볶이는 여러명이서 먹을때 주문하고 혼자 간단히 점심이나 저녁 또는 간식으로 먹으면 튀김이랑 꼬마김밥만 주문하고 이모님께서 잘라서주실때 양념묻혀줄지 여쭤봐주시는데 그때 떡볶이양념을 많이부탁드려 떡볶이소스에 튀김과 김밥을 버무려먹듯 먹는데 가장꿀맛이다🥰😍😘🥳😋


일단 떡볶이가 가래떡으로 굵은편이고 소스도 빨갛지만 엄청맵지않고 달콤하면서 적당히 매콤?(달콤매콤달콤)한정도에 꾸덕한 떡볶이소스랄까? 딱 튀김에도 김밥에도 뭐에도 찍어먹기 딱맛있는 떡볶이소스다!
떡도 몰랑몰랑하면서 씹는맛이 있어 일품이당😋👍

튀김도 종류가 다양한편인데 나는 주로 김말이, 가래떡튀김, 계란튀김 이나 가끔 오징어 등도 사먹는 편이다 전체적으로 튀김이 괜찮다 (다시 튀기거나 데워주신 튀김에 떡볶이소스에먹으면 극락의맛😋😋😋!)
특히 나의최애조합은 갓 튀긴 가래떡튀김+김말이 튀김에 떡볶이 소스를잔뜩 바른 조합이다 기름을 머금은 따뜻한 튀김의 기름맛과 달콤매콤한 떡볶이소스의 궁합이 장난없당😍

김밥류는 나는 이거저거먹어본거중에 가장 내입맛에 맞는것은 치즈꼬마김밥과 참치꼬마김밥이다😌
치즈꼬마김밥엔 스팸이랑체다치즈가 들어가고(스팸꼬마김밥은 스팸이랑단무지조합… 으로 난 스팸치즈조합을 더선호한다😅) 참치꼬마김밥은 참치랑마요네즈살짝에옥수수가 들어가있다 그리고 땡초들어간꼬마김밥도 맵싹하니맛이좋은데 매콤맵싹해서 종종먹는다

치즈꼬마김밥 단면
참치꼬마김밥 단면


점심 12시 이후에 방문하면 적정한 떡볶이와 금방 튀기는 튀김들도있어서 맛볼수 있어서 나는 점심 12시이후 쯤으로 방문하는 편이다 물론 저녁에 퇴근후에도 포장하러 방문하기도 한당😁
(거희 휴무가없다고하셨는데 가끔 가보면 닫은경우가 있어 먹을생각에 갓다가 실망할때도있음😅!)

아참! 현금결제 카드결제(동백전사용가능) 계좌이체 모두 가능하다고 들었다 나는 동백전이 생기고나서는 항상 동백전으로 계산하고있다😊

남포자갈치 근처에서 맛있는 떡볶이 튀김 꼬마김밥 등의 분식류가 먹고싶다면 원조순대꼬마김밥을 방문해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나는 앞으로도 예전처럼 생각날때마다 남포동에가면 방문할 예정이다 나의 찐단골맛집중 한곳!
글쓰면서도 또먹고싶네(어제도먹었는뎅🤔!!!)
빠른시일내에 또방문해야징!!!🏃🏻‍♀️💨
냠냠 너무잘먹었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