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메인메뉴

[몫몫/부산 서면]우대갈비가 괜찮았던 몫몫 21.12.14 방문 솔직후기

냠냠연이 2021. 12. 18. 22:48
728x90
반응형

[몫몫/부산 서면]
우대갈비가 괜찮았던 서면 일식당 몫몫
http://naver.me/ForJSA6d

몫몫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 · 블로그리뷰 141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11 2층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68-408 2층)

전화번호
051-804-2722

찾아가는법
부산 지하철 2호선 서면역 6번출구에서 도보 237m


어디를 가볼까? 점심에 새로운 음식점을 가보기위해 생각하다가 저번에 깔끔하고 한번가보고싶다 생각했던 몫몫으로 점심방문을 결정하고 예약 후 방문해보았다😊 예약은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완료했다


캐치테이블로 예약하느라 어플깔고 가입하고 처음엔 귀찮았는데😒 예약완료 후에도 예약당일날에도 카톡으로 알림톡을 보내줘서 좋았다😊 일행에게 일정+장소 공유하기도 편해서 좋았다👍

점심 12시 첫타임 예약을 했다
몫몫은 징기스 건물에 2층에 있었다
엘베타고 2층으로 가던지 아니면 그옆 계단을 이용해서 몫몫으로 갈수있다 나는 계단을 이용해서 이층으로 총총총🏃🏻‍♀️💨


가게입구에 안심콜이 있어 안심콜 후 가게로 입장했다
이미 예약했기에 테이블에 예약자이름이 올려져있었다 자리에 앉아 있으니 직원분께서 따뜻한 차를 가져다 주셨다 (친절친절 하심) 음식이 나오기전에 주전부리로 말린토마토와 견과정과?도 주셨다 달콤새콤하니 맛이괜찮았다


두가지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렸다

<주문메뉴>
우대갈비 스테이크 26,000₩
새쵸비 파스타 12,000₩
=총 3,8000₩

기다리는동안 가게안도 둘러보고 화장실도 다녀왔다
기본적으로 테이블에는 메뉴판과 물잔 젓가락이 셋팅되어있었다 의자 그림 등으로 전체적으로 가게분위기는 일본식느낌이 물씬났다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았다
남녀로 나뉘어져있었고 여자화장실은 한칸으로 안에 변기 세면대 핸드솝 핸드타올이 다 있어서 좋았다
화장실 냄새없이 초를 피워서인지 향도좋았다


손씻고 자리로돌아오니 곧 주문한 메뉴가 하나씩 나왔다 두구두구 기대기대🥳🥳🥳
생각보다 메뉴가 양이 푸짐하기보다 작은편이라 엄청 배부르게 먹기는 힘들듯 했다🤔(본인은 먹고 애프터눈티타임을 가질예정이라 적정히 먹을것이기에 괜찮았지만 점심이나 저녁으로 여자 2인 든든히 먹기에 2메뉴는 살짝 모자란감이 있을듯 하다🤔!)


먼저 새쵸비 파스타!
새쵸비 파스타는 셰프특제새우젓, 땡초페이스트를 활용한 매콤한 페투치네 오일파스타라고 메뉴판에 소개된거처럼 얼얼하게 매콤하고 새우젓때문인지 개인적으로 짜게 느껴졌다😮!!!
맛은 괜찮았는데 짠편에 매콤해서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먹어본걸로 만족하기로 했다😅


두번째이자 마지막 우대갈비 스테이크!
특재양념에 저린 갈비를 숯불+피넛향을 입힌 스테이크라고 메뉴판에 적혀있었는데 피넛향은 기억나지않지만 잘구운 숯불향과 달큰한 우대갈비가 맛이 괜찮았다 살코기부분은 연하게 좋았는데 질긴 막부분은 씹기가 좀힘들었다(살코기 파라서 갠적인 기호😅😅😅)
같이 나온 3가지양념(명란/와사비/땡초)이랑 같이 먹으면 맛이좋다고 직원분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셨는데 나는 새쵸비 파스타를 먹다보니 짜서 파스타랑 갈비랑먹다보니 거희 소스는 먹지않았다 한두번정도 와사비랑 먹는정도?😅
파스타의 짠맛 우대갈비의 달큰함이 잘어울렸다


두 메인메뉴의 양은 보통보다 적은편이었고 파스타보다는 우대갈비 스테이크가 조금더 내입맛에 맞았다
메뉴를 다먹을때즈음 직원분께서 다먹은그릇을 치워주시고 디저트를 준비해주셨다
디저트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으로 점도가 있는 샤베트는아닌데 묵직한느낌의 우유아이스크림이었는데 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다😋😋😋

이번방문을 통해 처음 방문해본 몫몫
첫방문부터 음식설명 계산시 등 전체적으로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다👍
음식은 개인적으로 밥을 주로먹기에 방문하기보다 술을 마시면서 간단히 요기를 하기에 좋을듯 했다 특히 점심보다는 저녁에 분위기가 더 좋을것 같았다!
본인은 이번에 방문해본것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서면 주변에서 우대갈비를 간단히 맛보고싶다면 몫몫에 들러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다
이날도 점심 적당히 잘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