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메인메뉴

[푸라닭 콘소메이징/푸라닭 장전점]푸라닭 순살 콘소메이징 신상 내돈내산 21.12.26 솔직후기

냠냠연이 2021. 12. 27. 22:30
728x90
반응형

[푸라닭 콘소메이징/푸라닭 장전점]
푸라닭 순살 콘소메이징 신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http://naver.me/xPIUSAXC

푸라닭 부산장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3 · 블로그리뷰 63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금정구 금정로 9-1
(= 부산 금정구 장전동 608-104)

전화번호
051-583-9206

찾아가는법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 5번출구에서 도보 641m


푸라닭 신상으로 나온 콘소메이징치킨을 먹어보고싶어 쉬는날 주문해보았다😊 나는 순살파다보니 뼈닭보다는 보통 순살치킨을 시켜먹는데 콘소메이징치킨도 순살로 주문했다 반반순살으로 먹고싶었는데 콘소메이징치킨은 순살반반치킨에 옵션이 없이 순살 콘소메이징치킨 1마리로 주문했다😊 (+여기에 푸라닭 장전점 리뷰이벤으로 증정하는 치즈볼2알도 요청했다)


평일 점심 12시 조금넘어주문해서 1시간정도 안걸려서 배달받았다🙃 평소보던 푸라닭 블랙이아니라 빨간코카콜라가적혀있는 포장이었다 연말이라 그런가 아님 코카콜라랑 콜라보라서 그런가? 여튼 궁금증은 뒤로하고 더궁금한 콘소메이징순살을 영접하기로 했다
따라라라라~🎶


순살 콘소메이징 구성은 치킨한마리+고추마요소스+코카콜라500미리+(치킨무)
갠적으로 치킨무는 잘안먹어서 빼고 배달요청함!


포장을 여니 보이는
순살 콘소메이징치킨 + 치즈볼2알!!!!😆
시즈닝이 가득 뿌려져있어 일단 비주얼적으로 맘에 쏙들었다😊
비주얼을 보니 맘이 급해져 급하게 한입을 해보았다
뇸뇸…😋🤤…!!!
시즈닝이 가득뿌려져 시즈닝 처돌이 나에겐 행복한맛의 치킨이랄까😍!
일단 시즈닝에 잘게 다진 말린 옥수수 과자?같은것이 들어 있다 옥수수말린 논두렁같이 엄청 이깨질맛은아닌데 콘프러스트처럼 크런치한 옥수수 무엇과 함께 짭쪼름한 옥수수맛 시즈닝이 잘어울렸다
첨먹었을땐 첫맛이 시즈닝이 좀 약하네…? 심심하네? 했지만 끝맛까지 맛보면 짭쪼름하면서 살짝달콤하고 짭짤한 옥수수 시즈닝이 치킨과 잘어울렸다
같이 들어있는 옥수수도 잘익어 있어 치킨먹는 사이사이에 같이먹으니 맛이좋았다😊


리뷰이벤으로 받은 치즈볼은 푸라닭 치즈볼인지 모르겠지만 가존에 먹어본 푸라닭 자체 치즈볼과는 다른느낌으로 옛날도너츠같은 빵같은 빵피에 안에 치즈가 조금?들어있는 느낌이었다 치즈가 많지않아 아쉬웠지만 또 옛날도나츠 처돌이인 나는 맛있게 잘~먹었다😅
포스팅 하는 이시점에서 든생각인데 이 리뷰이벤으로 받은 치즈볼은 설탕을 뿌려먹었으면 더맛있었을거 같다🤤😋🤤….!


점점 하나두개씩 사라진 치킨… 빠르게 먹어버렸다
끝까지 시즈닝이 낭낭해서 끝까지 콘소메이징의 시즈닝맛을 잘느끼면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주문할때 따로 시즈닝을 많이 따로 요청드리지않았는데도 부산 푸라닭 장전점은 많이 뿌려주셔서 좋았다😊👍!!! (최근에 뿌링클을 여러번 시켜먹었는데 실망스럽게도 뿌링클 시즈닝이 좀약한적이 많아 푸라닭 장전점에서 시즈닝을 많이 잘뿌려 주셔서 감동함!)

아끼지않고 풍부하게 뿌려주신 시즈닝 덕에 끝까지 푸라닭 순살 콘소메이징 치킨을 잘먹을 수 있었다!
오랫만에 주문한 푸라닭 신상으로 나온 콘소메이징 치킨 어린아이들도 맵지않아 부담없이 전연령이 먹기 괜찮을듯 하다 갠적으론 매콤한 떡볶이랑 같이먹으면 더욱 맛있을거 같다 담엔 꼭! 떡볶이랑 같이먹어야지(특히 신전로제 보통맛이랑 먹어보고싶다😍!)

뿌링클이 자극적이게 느낀다면 푸라닭 콘소메이징을 먹으면 순하다 느낄듯 하다
한번도 안먹어봤다면 한번 먹어볼만 한거같다!
푸라닭 장전점에서 주문한 푸라닭 순살 콘소메이징치킨 늦은아점저로 너무 잘먹었다 냠냠!
순한 시즈닝치킨이 먹고싶을때 또 주문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