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즐긴것/메인메뉴

[이승학돈까스 본점/부산 남포동]이사한 이승학돈까스 본점 21.12.17 방문 솔직후기

냠냠연이 2021. 12. 21. 14:14
728x90
반응형

[이승학돈까스 본점/부산 남포동]
이사한 이승학돈까스 본점
http://naver.me/ForR9Qfr

이승학돈까스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1 · 블로그리뷰 282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12 2층 이승학돈까스
(= 부산 중구 광복동3가 6-3 2층 이승학돈까스)

전화번호
051-246-4200

찾아가는법
부산지하철 1호선 남포역 1번출구에서 465m 도보


한달에 한두번 먹고싶은 이승학돈까스 본점
이날도 어김없이 급 돈까스? 이승학? 매돈?
생각이나서 점심에 이승학으로 발길을 돌렸다


의식의 흐름대로 항상있던 그곳으로~
이승학에 도착했는데…
헉…! 이전이라니 한달만에방문이라 몰랐다😅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올걸그랬나? 했지만
확장이전한 위치도 도보5분이내 거리라
빠른 걸음으로 이사간 이승학으로 향했다🏃🏻‍♀️💨


두둥!
12월 7일 확장이전 오픈한 이승학돈까스 본점에 도착
12시가 조금안된시간이라 한산한?편이었다
입장하니 직원분께서 체온체크 안심콜 안내 및 백신패스 확인을 하셨다
편한자리에 앉으면된다고 알려주셔서 사람들이 많이없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이승학에 오면 아묻따 매운돈까스(매돈)을 먹는데 오늘은 띠~~~드가 땡겨서 매운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두근두근😙😙😙

<주문메뉴>
매운치즈돈까스 10,000₩
치즈돈까스 9,500₩ (포장)


주문을하니 이내 직원분께서 물과 스프를 가져다 주셨다 스프를 즐기는편이아니지만 추웠기에 조금먹고 메인돈까스가 나오기전에 가게를 둘러보았다
스프는 예전그맛그대로였다


이전에 위치한 가게처럼 계단이 있는 이층에 위치한점이 아쉬웠지만 이전 가게보다는 훨씬 아이보리톤에 깔끔한느낌의 가게여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다
창가쪽에도 자리가 있어 대부분 사람들은 밖이보이는 창가좌석에 앉아있었다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어있고 세면대 핸드솝 핸드타올 모두 구비되어있어 좋았다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자리에 앉으니 곧 주문한 매운치즈돈까스가 나왔다😋
치즈가 들어가서인지 중간부분이 ufo처럼 부풀어있었다 칼로 중간부분을 푹자르니 치즈물이 튀었다 방금 튀겨나와서 뜨거움이 어머어마 해보였는데 내배고픔이 더크게 느껴저 바로잘라먹었는데 혀랑 입천장이 다데였다😂🤣🥲😅
그래도 맛있었다 보통 먹던 매운돈까스 보다 이날 소스가 기분탓인지…? 좀더 매콤하게 느껴졌다


안에 치즈도 적정히 잘들어있었고 바삭하게 잘구워진 돈까스에 맛있는 이승학 매운소스까지 너무 맛이좋았다 돈까스와 항상 함께나오는 단무지 깍두기도 나왔지만 이날은 먹지않았다 대신 돈까스플레이트에 같이나오는 마카로니 양배추샐러드+케요네즈소스 오이 방울토마토와 함께 매치돈을 맛있게 먹었다😋😋😋


반쯤먹었을때 심부름용으로 치즈돈까스도 하나 포장주문하고 곧 후루룩 맛있게 다먹었다
엄청특별하게 맛있다보다 아는맛이 무서운 이승학 매운돈까스(오늘은 매운치즈돈까스!) 점심으로 든든하게 아주잘먹었다
내가돈까스를 다먹었을때쯤 포장주문한 치즈돈까스를 가져다주셨다 포장한 돈까스를 들고 계산대에서 계산을 했다
계산대에 보니 예전에 나눠주던 음료쿠폰이 사용불가라는 안내문을 보았다 어차피 안먹긴하지만 애용하던 단골들에겐 슬픈소식일듯 했다
계산을 하니 여전히 10장모으면 기본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쿠폰은 주셨다
두둑한 배를잡고 포장한 돈까스를 가지고 한달?여만에 찾은 이승학을 유유히 떠났다



잘먹고 심부름했던 치즈돈까스를 전달했는데
포장해온 치즈돈까스는 포장이 좀 많이 아쉬웠다
플라스틱을 아끼기위해서인가? 평소 배달주문에 포장해주는 플라스틱통이아니라 포일통에 포장을 해서 줘서인지 좀 많이 아쉬웠다 분명 매장에서먹을때 배달로나가는 포장은 플라스틱통포장에나가는거같았는데 왜포일통에해줬는지 내가먹으면 모르겠으나 심부름차 대신사온터라 좀 그랬고 좀많이 아쉬웠다

포장해온 치즈돈까스 비주얼…

오랫만에 방문해서 얼떨결에 확장이전한 새장소에서 맛있게 이승학 매운치즈돈까스를 먹고와서 좋았는데 포장한 치즈돈까스는 포장이 매우 실망스러워 아쉬움이 크게남았다

새롭게 확장이전한 이승학돈가스에 방문해보고싶다면 방문해봐도 괜찮을듯하다

이날도 점심은 잘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