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즐긴것

제주 도두봉 키세스존 제주공항 근처 볼거리 추천 +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제주공항 근처 갈곳 제주도 핫플

냠냠연이 2021. 10. 22. 07:29
728x90
반응형

제주도 도두봉 키세스존 ➕ 무지개해안도로
(제주공항 근처 볼거리/제주공항 근처 핫플)
http://naver.me/FbRiCzMC

도두봉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 · ★4.56 · 제주 공항 근처 사진찍기 좋은 오름

m.place.naver.com


제주 도두봉 주소(도두봉 정상에 키세스존 있음)
제주 제주시 도두일동 산1

찾아가는법


제주공항과 가까운 핫플! 💖
도두봉 키세스존+무지개도로 다녀왔다

제주공항에 도착해 제주공항 근처 제주도민맛집인 돈사촌 아라점에서 점심겸 저녁을 먹고 키세스존으로 향했다🚗💨 (도두봉 주소로 검색해서 향하면됨)

도두봉 키세스존과 무지개해안도로는 가까워 방문시 두곳다 들리기 좋다
도두봉 키세스존은 도두봉 정상에 위치한다
(아래 지도 7번 도두봉전망대에 있음)


본인은 그냥 검색없이 무작정 키세스존 가겠다고 도두봉주소를 찍고 내려 언덕배기일거라 동물적감각과 집단 어림짐작으로 어영부영 얻어걸려 찾아갔는데 다른 방문자는 헤매지않길 바란다(6시쯤 도착해 사람들이 많이없었다…사람들이 많으면 따라가면 되는데 없어서 갸우뚱함…🤔)

위 표지판을 지나 오른쪽으로보면 아래와같이 올라가는 산책로 처럼 되어있는 길로 올라가면 된다
정상까지 본인 체감 15분 소요된것같다
금오름처럼 엄청 가파른길은 아니라 그나마 저녁먹고 산책하기 좋은?정도의 힘듬이었다 저질체력이라면 힘들수있다 나도체력저질인건 안비밀(금오름도 등반시간이 비슷하게 소요되는데 진짜 헬…의 가파름이다)


걷다보면 이런 빨간등대가 보이고 데크처럼 잘꾸며진?곳이 보이는데 그곳 옆에 정상으로 올라갈것만같은 수많은 나무계단이 기다리는데 그쪽으로 올라가면 된다


걷다가 걷다가 걷다보면…
쨘! 키세스존이 보이는 정상? 전망대에 도착🤗🎉
나는 9월29일 오후 6시반쯤 도착했다
사람들이 저녁이라 많이없었다
(낮에는 엄청 대기해서 사진찍어야된다고함🤭)
그덕에 오랜기다림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지금처럼 여섯시에도 엄청어둡지않아 다행이었다
(요즘에 여섯시에가면 많이어두울거같다..해가아예저버리기전까지는 가서 사진을 찍는게 좋아 요즘은 안전히 다섯시전에는 키세스존에 가있어야되지않을까? 짐작해본다🤔)
키세스존 내차례를 대기하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았다
엄청높은 지대는 아니지만 주위풍광이 이뻣다🥰


여기가 키세스존
사진찍을때 찍어주는사람이 저 검은 나무안쪽들어가고 찍히는사람이 밖에 서있으면 된다


드디어 우리차례
찰칵찰칵📸✨


갠적으로 흡족한 키세스존 사진을 찍었는데
문제는 어느순간 몸에 아주작은벌레들이 오버해서 삼십마리이상… 붙어서 식겁했다😟😫😭🤯
나무밑?이라그런지 어느순간 어떤벌레인지모르겠지만 수십마리벌레가 몸에 달라붙어서 따가웠다
예상치못한 벌레테러로 놀라서 사진촬영을 황급히 종료했다🥺😭🤣😂

벌레쫓는중 훠이훠이 따가웠다…

황급히 쵤영을마치고 몸을 털고 하산?했다
하산하면서 올라왔던길을 따라 내려오면서 사진을 찍어봤다


내려와서 옆으로 조금 걸어 도두봉 무지개해안도로로 향했다(거희 바로옆…!) 사진은 아이폰이 자동으로 덜어둡게 찍어줬지만… 실제론 어둠어둠한 밤의 어둑함이라 내가 기대했던 밝고 맑은 낮의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나름 밤은 밤나름대로의 운치가있었다(그래도 기회가되면 두곳 모두 날좋은 낮에가면 더~~~ 이쁜사진을 찍을 수 있을것같다)


제주공항 근처 핫플 도두봉 키세스존 + 무지개해안도로에서 지인들과 좋은시간 이쁜사진 남겨서 좋았다
제주공항 근처에서 이쁜 사진을 찍을곳을 찾는다면
도두봉 키세스존+무지개도로를 들러보면 좋을것같다
다음에 제주에 방문하면 낮에 들러 같은장소 다른느낌의 사진을 찍어보고싶다🥰

도두봉 키세스존 + 무지개해안도로
21.09.29
제주에서 소중한 지인들과 이쁜핫플 잘다녀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