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즐긴것

피아크 부산영도피아크 영도카페피아크 영도카페 영도복합문화공간

냠냠연이 2021. 10. 20. 00:10
728x90
반응형

피아크(부산영도피아크 영도카페피아크 영도카페 영도복합문화공간)
http://naver.me/FPsNspuS

피아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4 · ★4.35 · 매일 10:00 - 22:00, BREAD FACTORY,매일 10:00 - 23:00, CAFE & BAKERY, ICE CREAM,공휴일 10:00 - 22:00, 추석연휴 정상영업

m.place.naver.com


주소
부산 영도구 해양로247번길 35
(= 부산 영도구 동삼동 201-2)

전화번호
051-404-9200

찾아가는법
영도대교쪽에서 영도방향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탑승


친구가 일전에 가고싶다던 피아크
일요일 시간이되어 방문하기로 결정
일행들과 아비코 남포점에서 점심먹고 피아크로 출발했다 3시전에 영도쪽으로 넘어가는데 길이 영도다리~입구쪽 길이막히는 편이였다 20분?조금 더걸려 피아크에 도착했다
피아크가 크다고 들었지만 실제로 방문하니
정~말 컸다 복합문화공간이라 할만큼 큰 건물이었다


1층 입구에 들어갈때 체온체크와 손소독을 한번에 하는 기계들이 마련되어있었다


층별 안내도를 확인하고 4층 피아크 카페 앤 베이커리로 향했다 에스컬레이터 엘레베이터 모두 이용가능했는데 나는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했다


4층에 도착해서 피아크 카페 앤 베이커리로 발걸음을 옮겼다 입장하니 직원분께서 체온체크 및 방문인증을 확인하셨다 완료하고 카페안으로 인!

입구쪽에 반납대 굿즈판매대를 지나 빵들이 가득 모여있는 곳으로 나의발이 향했다 👣
카페안에는 굉장히 많은 이용객들이 있어 주말임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이렇게많은사람이 모여있는건 오랫만이라 살짝놀라기도하고 머리도 아팠다😬
피아크를 주말에 방문을 한다면 많은 이용객이 있다는점…을 인지하고 방문 해야될듯하다

카페를 한번 둘러보고
빵과 음료주문을 하기로했다
주문은 진열된 빵을 먼저 골라 원하는 대로 트레이에담아 들고 음료주문 하는 대기줄을 서서 순서대로 음료를 주문하는 시스템 이었다


먼저 빵을 담기위해 빵진열대에 서서 구경했다
직원분께서 빵을 담기전 비닐장갑을 끼고 집개로 빵을 담으라 안내해주셨다
아주 다양한 빵류가 음료주문 카운터 앞쪽에 진열되어있었다 빵이 빠지면 계속 채워지고 음료 주문 대기할때도 보니 없던빵이 계속 채워졌다
빵류도 크로와상 몽블랑 소세지빵 초코빵 도넛 등 여러종류가 많았고 케익류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있었다


빵진열대 옆쪽 냉장고안에는
여러종류 밀크티와 티종류도 준비 되어 있었다


우리는 먹고싶은 베이커리류를 골고루 담고 음료도 시켰다 대기줄이 길어 오래걸릴거 같았는데 줄이 빨리줄어들어 주문을 생각보다 빨리완료 했다

베이커리류는 그릇에 담아 바로먹을수 있도록 준비해주셨고 음료는 진동벨아닌 대기번호를 표시해주셨다745번 음료대기번호를 받았는데 당시 대기번호대가 650번대여서 헉하고 놀랐다🤣

전체적으로 피아크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베이커리류 가격이 비싸게 느껴졌다
휘낭시에나 작은크기의 디저트는 3.5~로 크게 비싼편은 아니었으나 크기가있는 빵류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어 놀랐다😅
그래도 먹고싶은대로 다시켰…다😁
빵은 못참…기때문에😌

오징어먹물롱롱소세지 7,000₩
피아크순수우유도넛 5,000₩
코코넛로쉐 2,000₩
아몬드 크로아상 5,500₩
쇼콜라샹피뉴 6,500₩
초코스콘 4,500₩
과일 미니 타르트 7,000₩


총 7개 베이커리류를 주문했고
나는 우유도넛 코코넛오쉐 아몬드크로아상 쇼콜라샹피뉴를 맛봣다 전체적으로 빵류는 맛이 괜찮았으나 비싸다는 생각은 떨칠 수 없었다
여러가지 빵중에 내입맛엔 아몬드크로아상이 가장 맛이좋았다

음료도 아메리카노 아이스 바닐라라떼 마일드 네이비 돌체라떼 밀크쉐이크 등다양하게 주문했지만 엄청 맛이좋기보다 괜찮은 편이었다

주변에서 피아크에 대해 많이들 이야기해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다녀온 경험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주말 오후에 방문하다 보니 너무 사람들이 많아 정신이없게 느껴졌고 주문도 주문대로 시간이걸리고 자리는 자리대로 또 앉는게 쉽지않아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면 조금 더 이용하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건물자체도 크고 화장실 등 시설이 깔끔했고 카페 뿐만아니라 갤러리 등도 있어 아주~~~ 큰대형카페에 방문해보고싶다면 주말 공휴일을 피해 피아크에 한번 방문해보면 괜찮을거같다


21/10/17 일요일
피아크에서
친구들과 좋은시간 잘보내고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