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즐긴것

[웨스틴 조선 부산] 웨스틴조선부산 디럭스 오션뷰 21.10.21 이용후기

냠냠연이 2021. 11. 2. 15:09
728x90
반응형

웨스틴 조선 부산(부산 해운대호텔 해운대 웨스틴조선 웨조부 부산호텔추천 부산해운대호텔추천 부산동백섬호텔) http://naver.me/555rhugb

웨스틴 조선 부산 : 네이버 호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수욕장이며, 대한 8경 중 하나인 해운대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김해공항에서 약 40분, 시내에서 약 30분,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와 10분 거

voyage.naver.com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67 웨스틴 조선 부산
(=우동 737 웨스틴 조선 부산)

전화번호
051-749-7000

찾아가는법
부산 지하철 2호선 동백역1번출구에서 807m 도보
(약 도보 14분 소요)


중요한 기념일을 맞아 해운대에 오션뷰가이쁜 호텔을 방문하게되었다
일단 어느 호텔을 방문할지 고민했다🤔

파라다이스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웨스틴조선, 그랜드조선, 시그니엘 부산 등등…

고심하다가 😋빵이맛있는(조선델리가있…다)
웨스틴조선 또는 그랜드조선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때마침 그랜드조선프로모션이 있었는데 방문해당일에 예약이 불가하여 웨스틴조선 숙박으로 결정했다💕

해운대 호텔이면 무조건 오션뷰!
네이버에서 북킹닷컴을 통해 디럭스 오션뷰타입으로 결정했다
(10/21-22 기준 1박 디럭스 더블룸 해변전망 조식X
+네이버포인트 5%적립=1박 25만원대에 예약!)


예약하고 어매니티 등 확인과 기념일 방문 및 좋은뷰 배정 리마크 요청을 유선상 확인하고 요청드렸다😊
일회용품 칫솔 치약셋트나 면도기셋트는 일회용품규제로 룸에배치는되어있지않고 요청하면 올려주신다고 하셨고 기념일방문과 좋은뷰는 최대한 반영될수있도록 해주시겠다 답변주셨다(친절친절😌👍✨)

웨조부 방문 디데이!
아쉽게도 해당일 전날도 다음날도 아주 날이 맑고 밝았는데 디데이는 부슬부슬 살짝 비가왔다 그래도 폭우가 아님에 다행으로 생각하고 가볍게 먼길을 나섰다🤗
2시반쯤 해운대역 도착으로 브레이크타임이 아슬아슬해 해리단길 사카나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에그타르트 맛집인 은쏨에 들러 디저트 조금사고 웨조부로 향했다😊

짐이있어 해운대역에서 동백역까지 1정거장 지하철을 이용하고 동백역1번 출구에서 도보10분이상 걸렸다
걷다보니 보이는 웨조부😊 발걸음을 더 재촉해서 도착했다 로비입구에서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체온체크 후 입장했다


평일에도 불구하고 나름 체크인하는 게스트들이 많았고 약간의 체크인 대기가 있었다
학회도 열리고있는거 같았고 출장느낌의 분들도 가족단위도 좀 있어 역시 해운대 역시 웨조부인가 했다
잠시 웨이팅 하는 사이에 로비를 담아봤다 가을이라 그런지 로비가 갈대갈대 가을느낌으로 꾸며져있었다


곧 우리차례가 되어 체크인을 했다
직원분께서 친절히 룸도 좋은자리로 배정해주시고
요청드렸던 기념일 방문으로 룸에 작은와인과 쿠키를 올려주신다고 하셨다😊 요청드려도 객실 상황에따라 안될 수 있어 큰기대하지않았는데 세심히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룸은 #624를 배정받았고 따로요청드리지 않았지만
엘레베이터에서 멀지도 바로잎도아닌 적당히 거리가 있고 커넥팅룸도아니고 객실이 건물 중앙쪽에 위치해 오션뷰도 좋아 넘만족했다🥰
룸을 잠시구경하다 보니 체크인때 말씀해주신 미니와인(with 와인잔) 그리고 쿠키를 룸에 가져다 주셨다(친절감동🥰)
아몬드쿠키는 머랭에아몬드가 통채로 아몬드아몬드뭉쳐놓은 느낌의 쿠키였는데 굉장히 달달하게 맛이좋았고 와인은 맛보다는 기분내기 좋았다🥳

웨조부에서 준비해주신 와인 쿠키 + 은쏨디저트들(피칸파이/에그타르트/화이트마카다미아 쿠키)


비가살짝오고 날이어두워 밝고 맑은날보다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아 아쉬웠지만 창문으로 들리는 🌊파도소리와 이쁜 오션뷰가 너무 좋았다👍


전체적으로 객실의 비품들과 룸자체가 오래된 느낌이 났지만 정돈이 잘되어 깨끗했다

조선호텔엔리조트 회원가입해서 조선델리에서 웰컴드링2잔 받아서 아아마셨다😊👍


욕실도 깨끗하고 어메니티도 잘준비 되어있어 좋았다
일회용 칫솔치약과 면도기셋트는 요청하여 받았다
비누포함 샤워용품들은 브랜드제품이 아닌 웨조부 자체에서 만든것 같았다 향이 인위적이거나 너무강하지않고 네추럴한자연향이라 전체적으로 사용하기 좋았다


호텔에서 쉬다가 저녁에 동백섬과 주변산책을 나갔다
동백섬과 호텔주변으로 생각보다 많은사람들이 산책하고 있었다 웨조부 위치가 산책하기 너무좋은 위치라 생각했다 먼저 동백섬쪽을 한바퀴 돌고 더베이101에 잠시 들렀다가 마린시티쪽을 산책하고 돌아왔다

동백섬산책1
동백섬산책2
동백섬산책3
더베이101
더베이101


웨조부 침구가 폭신하고 좋아 꿀잠을자고 창문커튼사이로 강렬한 햇빛을 받으며 일어났다 체크인이 12시라 편하게 알람없이 푹자고 일어나서 해운대 바닷소리를 들으며 천천히 준비하고 체크아웃을 했다


체크아웃은 대기없이 바로 했고 바로 옆에있는 컨시어즈에 짐을 맡기고 중식 예약한 까밀리아로 향했다😎

전체적으로 일박에 대한 만족도가 몹시높았다
신축호텔들보다는 구축이고 비품이 오래된 느낌은 들었으나 불편함이없었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다 구지 단점을 찾자면 살짝 방음이 잘되지않는다?정도였고(복도에서 나는 대화소리가 좀잘들리는편이었음) 잠잘때는 옆방간의 소음은 없어 괜찮았다

해운대 오션뷰호텔을 찾고있다면
해운대해수욕장과 동백섬이 바로있는
웨스틴조선부산 방문을 고려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오션뷰가 한눈에 담기는 웨스틴조선부산에서
행복한 기념일을 보내어 즐거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