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즐긴것

[스탠포드 호텔 통영/통영 호텔추천] 오션뷰가 이쁜 스탠포드 호텔 통영 21.10.28일 방문후기

냠냠연이 2021. 11. 6. 11:07
728x90
반응형

통영 스탠포드호텔(오션뷰가 이쁜 통영 스탠포드호텔)
http://naver.me/x9u5Ey6Y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 네이버 호텔

합리적인 가치와 섬세한 서비스를 추구하는 글로벌 호텔 체인 스탠포드 호텔 그룹이 2017년 7월 28일 통영에 한국에서의 2번째 호텔 개관을 알렸습니다.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는 통영의 중심, 도

voyage.naver.com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도남로 347

전화번호
055-725-0000

Check In 15:00
Check Out 11:00

찾아가는법


친구가 회사에서 신청했던 호텔숙박(스탠포드호텔 통영)에 당첨되어 통영으로 엉겹결에? 향하게 되었다
평소에 한번 가보고싶다~ 했는데 친구덕에 급작스런방문이었지만 좋았다😄

부산 전포에서 친구와 일을 보고 점심먹고 통영으로 향했다 부산에서 통영까지 약 두시간에 걸친 운전끝에 통영스탠포드호텔에 도착했다
호텔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지상주차장 지하주차장이 잘보여 지하주차장 B1에 주차를 하고 호텔로 연결되는 통로를 지나 엘베를 타고 1층 호텔 리셉션으로 향했다


체크인 할때는 로비가 한산해서 대기없이 카운터에서 바로 체크인을 도와주셨다
층이 고층보다 6층이상의 중간층정도가 객실/테라스에서 오션뷰가 잘보이는 느낌이라고 들어 6층 또는 7층배정을 요청드렸고 7층을 배정받았다
방을 배정받고 바로 호텔동 엘레베이터를 타고 방으로 향했다

체크인 할때는 몰랐는데 평일방문임에도 불구하고 숙박객들이 많았고 통영에서 열린 트라이애슬론 선수들 지정 호텔인지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았다👀
투숙객이 많아서 그런지 호텔동 엘레베이터가 2대로 운영되다보니 이용 대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어서 아쉬웠다

호텔리셉션에 워터가드 마스크도 판매하고있었다


호텔 도착해서 배정된 객실에 들어가는동안 둘러봤던 통영 스탠포드 호텔 첫인상은 지은지 얼마안된 새건물에 촌스럽지않은 유럽풍스타일에 모던함을 더한 인테리어의 느낌이 괜찮았고 전반적으로 호텔 관리가 깨끗하게 굉장히 잘되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예약한 룸타입은 Deluxe Twin Bed Ocean으로
호텔 홈페이지 룸타입 소개에 있는 사진과 동일하고 방도 깨끗해서 좋았다
(객실타입 및 설명은 스탠포드호텔 통영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자세히 볼 수 있다)
http://stanfordtongyeong.com/rooms/roomdt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객실 정보 보다 넓은 실내와 바깥 풍경이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디럭스 트윈(오션/하버) 체크인 PM 15:00 체크아웃 AM 11:00 위치 3층 ~ 18층

stanfordtongyeong.com


배정받은 룸은 요청한 층수 7층에 #702호였고 코너룸이었다 엘레베이터와 거리가 좀있어 소음이 없어 좋았고 커넥팅룸이 아니라 그런지 방음이 잘되어 좋았다
통영스탠포드호텔 홈페이지에서 보았던 객실사진과 객실이 동일했다 침대는 2개였고 생각보다 싱글보다 큰느낌 이었다 호텔침구도 바스락바스락 안락하고 포근했다 특히 룸에서 가장마음에 들었던 테라스에서 본 오션뷰가 굉장히 이뻤다 끝방(코너룸)이라 그런지 테라스가 넓은편이라 오션뷰를 이리저리 넓게 볼 수 있는 부분이 가장 좋았다


체크인을 4시쯤하고 룸에 들어와 짐정리 하고나니 곧 해가졌다 침대에서 쇼파에서 테라스에서 본 일몰이 너무이뻣다🥰 통영오기전까지 부산에서 많은일정을 소화하고 왔기에 체크인한날은 그대로 방에서 편한한 침구속에서 푹쉬었다💕

전날 빨리 잠에 든터라 아침에 밝은 햇빛을 받으며 7시반쯤 일어났다🥳 바로 후다닥 준비하고 로비에있는 레스토랑에 조식을 먹으러갔다(따로 포스팅 예정)
조식을 든든히 먹고 어제 걸어보지 못한 호텔과 연결된 수륙해안 산책로를 걸어보았다


지하1층 주차장으로내려가면 주차장 바로 가기전에 해안 산책로로 나가는 문이있다 방향으로 가면 안내문이 붙어져있고 밖으로 정해진 시간에 출입이 가능하다

해안 산책로 출입구 개방시간
6am-8pm이고
출입구 개방시간 이후에는(8pm-익일6am까지)
객실카드키를 소지해야 해안산책로 출입구를 이용할 수 있었다


연결통로를 지나 수륙해안산책로로 나갔다
조식을 든든히먹고 밝고 맑은날씨에 반짝반짝 햇살이 비추는 이쁜 바다가 보이는 해안산책로를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았다😊 산책하면서 친구한컷 나한컷 사진도찍었다 체크아웃이 다가와 준비를 해야되어 오래 산책은 못했지만 해안산책로를 아침에 걸을 수 있어 너무좋았다



산책 후 룸으로 올라가 체크아웃 준비를하고 아쉬우니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오션뷰 한번더 구경하고
10시 50분쯤 로비로 내려와 체크아웃을 했다😊


아쉽게도 이래저래 바빠서 수영장 이용을 아예못해서 체크아웃시 문의드리니 체크아웃하고 수영장구경이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수영장에 구경하러 갔다
콘도동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수영장으로 이동했다 따로 엘레베이터에 객실키 탭을하지않고도 19층에 갈 수 있었다(어차피 11시부터는 이용시간이 아니라 그냥 뷰구경만 하러간샘…😅)


19층에 내리니 락커들이 쫘르륵있었고 바?식당?옆쪽에 수영장이 있었다 내가 방문했을때 정비시간이라 수영장에는 사람이없었지만 나처럼 구경하러온 사람들이 좀있었다 수영장자체는 엄청 큰편은 아니었지만 시간이 있었으면 즐기기에는 좋았을거 같아 아쉬웠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꼭 야외수영장도 이용하고싶었다


수영장을 구경하고 우리는 부산으로 떠났다🚗💨
급떠난 통영여행이었지만 친구덕분에 통영 스탠포드에서 일박을 할 수 있어 좋았다
특히 룸에서 본 오션뷰가 너무좋았고 호텔 자체가 새건물에 깨끗하고 잘 관리되는 느낌이 좋았다

통영여행을 계획하고 숙박을 생각하고있다면
오션뷰가 이쁜 호텔을 찾고있다면
통영 스탠포드호텔을 고려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낸
통영 스탠포드호텔 좋았다👍

반응형